[9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9월호
유료

[2024년 9월 총운] 5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9월호


2024년 9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5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9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5

(1) 한 달 동안의 [총운] - "한 발짝 멀리 서서 생각하기"

깊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이전부터 당신을 골몰하게 했던 생각들이 새롭게 당신을 찾는 때입니다. 특히 이번 달의 고민은 당신의 정체성과, 앞으로 삶의 방향에 많은 영향을 끼칠 겁니다. 중요한 고민이니, 당신의 삶과 공간의 충분한 여유를 만들어 두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혼자 있는 시간을 가급적 많이 만들어 두세요. 당신을 불편하게 하는 것들을 가능한 차단하고, 당신이 얻고자 하는 답에 집중하세요. 변화는 그냥 주어지지 않아요. 아무리 오래 걸리더라도, 당신께서 충분히 생각하고 고민하셔야 당신의 삶이 의미 있게 변할 겁니다. 그러니까, 이번 달은 더 성숙한 당신을 위해 투자해야 할 시간이라고 생각하세요. 지금까지 쌓여있던 고민들의 답을 내리실 차례입니다.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고차원적인 과제들, 그리고 인간으로써의 삶에 대해 고민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여기에는 문화, 관습, 종교, 가족과 같은 문제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달에 내린 결정은 한동안 변하지 않는, 당신의 삶의 기준이 될 겁니다. 당신에게 지금 주어진 것을 모두 감당하며 살아갈 필요는 없습니다. 결국 사람은 살면서 각자의 생각대로 판단하고 행동합니다. 이번엔 당신이 그렇게 하셔야 할 차례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