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8월호
유료

[2024년 8월 총운] 1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8월호

2024년 8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1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8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1

(1) 한 달 동안의 [총운] - "도약을 위한 충분한 여유를"

평소보다 불안이나 초조함을 느끼기 쉬운 시기입니다. 그럴 때면 우리는 우리 스스로를 즉각적으로 위로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요. 도파민 같은 것들요. 하지만 너무 그러진 않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달은 그런 것들이 당신에게 큰 위로가 되진 않을 것 같아요.

가끔 누군가가 다음 단계로의 도약을 마주하기 전, 주변 상황을 가다듬고 생각을 정리해야 하는 때가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운이 그렇습니다. 아마 당신의 불안이나 초조, 혹은 공허함은 결국 당신께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어떤 사람으로 살아야 가치있는 삶일지' 같은 질문들과 연결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그렇다고 해서 바로 무엇인가를 하실 필요는 없으세요. 지금 필요한건 당신에게 정말 필요한게 어떤 것인지 생각해 보시는 거에요. 이번 달은 잡다한 일정을 정리해 주세요. 대신 충분한 여유와 노트, 커피를 옆에 두셨으면 합니다. 

하반기(17일) 전후부터는, 당신께서 일상적이던 믿음이나 신념들이 낯설게 느껴지거나, 근거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일이 생기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이후부터는 상황적으로 조금 외로우실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어울리기 보다는, 특히 이번 달 하반기는 당신께서 스스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좀 더 이기적으로 판단하시고 계획을 세우실 수 있는 때가 되시길 바래요. 9월 부터는 훨씬 좋은 때를 맞이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이번 달은 주변 사람들에 대한 인정욕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더불어 주변 사람들의 평가나, 그들이 당신에게 하는 행동들에 대해서도 평소보다 더 큰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때입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인정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어떤 사람이고, 어떤 길을 선택하느냐라는 것을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