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총운] 1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1월호
2024년 11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1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11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1
(1) 한 달 동안의 [총운] - "통찰과 행동"
이동이나 새로운 변화가 따르게 되는 운입니다. 때문에 이번 달에 당신께서는 낯선 장소나 낯선 사람들과 친해지며, 당신의 능력과 가치를 인정받는데 주력하시게 됩니다. 잘 하실겁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는 전체적인 상황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돌아갈 겁니다.
한 가지 당부드리고 싶은 것은, 너무 잘 하려고 하진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적응을 하기 위해 주변 상황을 세심하게 살피시고 스스로 해내셔야 할 것들을 되뇌이시는 동안, 몇 가지 상념들이 머리를 스치실 수 있어요. 아마 대부분은 이전에 제대로 가치를 인정받지 못했던 것 같은 경험이나, 실패했던 경험들일 수 있어요. 혹은 당신께서 실패하셨을 때 어떻게 평가받을지, 그리고 당신께서 결국 어떤 상황에 처하시게 될지 등등이겠죠.
무난하게 잘 하실 겁니다. 처음에 적응을 완벽히 잘 해 내는 사람은 없어요. 마음속에 너무 많은 것들을 담아두시고 생각하시면서 움직이신다면, 마음이 무거워지는 만큼 몸도 따라서 무거워질 겁니다. 이번 달에 원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얻으시기 위해서는 마음을 비우고, 그냥 하시면 됩니다. 잘 하시든, 못하시든요.
(2) 주제별 운세
(총평, 직업, 진로, 금전, 공부, 인간관계, 연애/솔로, 연애/커플, 건강.)
총평
과거를 돌아보고 개선하며, 미래를 준비하기에 가장 좋은 중 하나입니다. 특히 당신과 현실적으로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 이들 중 당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 이가 없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인간적이나 전통적, 혹은 종교적 가치관으로 자기 자신을 변호하는 사람이 없었는지 생각해 보시면 좋습니다. 만약 당신께서 나 자신과 나의 정체성, 그리고 앞으로의 삶에 방향에 대해 고민하신다면 이는 방금 전에 제가 말씀드렸던 소위 '자기변호적인' 이기적 사람들의 영향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그 이제 그들의 생각에서 빠져나오셔야 할 시간입니다. 특히 25일 새벽부터 26일 새벽 사이, 스스로에 대한 죄책감이나 부족함이 느껴지실 일이 있으시다면, 그건 당신의 생각이 아니라 누군가에게 주입된 생각일 가능성이 큽니다. 그런 생각들이 실제로는 당신의 생각이 아니라, 누군가가 당신이 그렇게 생각하길 바럤다는걸 알아차리신다면 당신께서 더 자유롭게 판단하시는 게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당신께서 언제나 착한 아이가 되실 필요는 없어요. 이번 달은 좀 더 남들처럼, 조금 더 이기적이고 뻔뻔하게 삶을 살아가셔도 됩니다.
완전히 다른 해석으로, 이번 달은 지난 시간 동안 당신께서 했던 실수를 마주하고 청산하는 시간이 되기도 합니다. 만약 마음에 걸리는 선택이나 잘못이 있으셨다면, 값을 치르고 이전의 삶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운이기도 합니다.
직업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