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8월호
유료

[2024년 8월 총운] 5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8월호

2024년 8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5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8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5

(1) 한 달 동안의 [총운] - "변화와 적응"

변화가 많은 시기입니다. 새롭게 알게 되는 것들도 많고, 적응해야 하는 것들도 많은 시기에요. 자연히 생각이 많아지는 때입니다. 이번 달은 운이 나쁘다고만은 할 수 없어요. 우리 모두는 모두 조금씩 변해가고, 그래야 다음 운을 맞이할 수 있으니까요. 새롭게 적응하고 발전해 가는 시기다 보니, 아무래도 모든 것들이 당신의 생각대로 흘러가진 않으실 수 있어요. 이번 달은 그런 것들 때문에 당신께서 평소보다 긴장도 되시고, 마음도 졸이시기 쉽습니다. 그래서 이번 달은 결국 지나갈 것들에 대해 감정들과 미련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해요.

사람이니까 당연히, 변해가는 것들에 대해 감정들이 생길 수 있지요. 하지만 이번 달은, 한 번 미련이 생기게 되면 당신께서 생각하시는 것 보다 그 감정들에 오랜 시간을 쏟으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래요. 누가 그러더라구요. 운전할 때 백미러를 보고 있으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구요. 이번 달을 새로운 기회 삼으셔서 이전부터, 그리고 지금도 당신의 마음의 붙잡아 두던 것들과 작별하시고 더 나은 가능성을 찾아 나서시는건 어떠실까 해요.

당신 앞에는 아직 많은 가능성들이 남아 있습니다. 저는 당신께서 당신이 얻으실 수 있는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찾아나가시길 바래요. 실제로 당신께서 새롭게 얻으실 수 있는 것들은 아직 많습니다.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새로운 길을 걷기 좋은 시기입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당신께서 바라시는 당신을 만드시기에 지금보다 더 나은 때는 없어요. 이전에 놓으셨던 것이든, 새롭게 시작하시던 것이든 다시 마음을 붙여보시고 움직여 보세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크게 보자면 이번 달의 종합적인 행동의 영향으로 당신께서 앞으로를 위해 변화할지, 혹은 당분간 과거에 남을지 결정지어지게 되는 운입니다. 특히 이번 달은 당신께서 보고 느끼는 것들이 당신의 생각과 판단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의도적으로 당신께서 원하는 목표와 가까운 환경으로 이동하시거나, 당신의 목표에 도움될 수 있는 사람들에 한정해서만 만나주시는 것이 이번 달 전체적인 성과와 실적에 도움이 됩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