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8월호
유료

[2024년 8월 총운] 3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8월호

2024년 8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3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8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3

(1) 한 달 동안의 [총운] - "타협과 여유"

서로 다른 두 가지 운이 공존하는 시기입니다. 노력하고 고생하신 만큼 충분한 결과와 현실적인 이득이 따르는 시기이지만, 한편으로는 당신의 고집이 강해지는 때이시기도 해요. 당신께서 원하시는 것을, 그리고 당신이 목표로 하시는 것들을 타협 없이 끝까지 확인하고 싶어지시는 경향이 강해지십니다. 그래서 이번 달의 모든 상황들은, 어떤 의미에선 당신께는 선택의 연속과도 같은 때입니다. 지금 상황에 만족할 것이냐, 아니면 좀 더 밀어붙이느냐.

문제는 두 가지 운이 쉽게 양립하긴 어렵다는 거에요. 주변 사람들과 상황들이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나, 진정한 당신의 의중에 대해서는 잘 이해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당신과 필요로 인해 관계를 맺은 사람들은, 당신과 결과적인 목표에는 동의하지만 그 과정에는 이견이 있을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 각자가 사정과 고집이 있기 때문에, 당신께서 주변 상황을 완전히 당신께서 원하시는 방식으로 끌고 가시려도 해도 쉽지 않을것 같아요.

주변 사람들과 상황적 변수를 적당히 고려해 주시면서 여유를 보여 주신다면 상황은 결과적으로 무난하게 흘러갈 거에요. 당신의 판단은 시간보다 빠르실 것 같아요. 굳이 그러진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오히려 당신께서 타협하지 않으시고 당신의 기준을 끝까지 고수하신다면, 오히려 일들이 제 때에 마무리 되지 못할 수도 있어요. 이번 달은 정말 당신 다운 행보를 위해, 약간은 양보를 해 주셔야 하는 때에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시기이지만, 한편으로는 고집이 지나친 시기입니다. 특히 고집이나 신념의 강화는 8월 1일부터 시작해서, 거의 한 달 내내 지속됩니다. 때문에 이번 달에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언가에 몰입할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입니다. 사생활이 너무 없거나, 개인적으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한 경우 쌓인 불만이 주변 사람들이나 당신 자신에게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상황은 무난하게 이롭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번 달의 일정이 여유로운 편은 아니니, 미리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을 비워 두는 것이 좋습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