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9월호
유료

[2024년 9월 총운] 3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9월호


2024년 9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3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9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3

(1) 한 달 동안의 [총운] - "당신의 기대가 온전히 가치 있도록"

당신의 몰입과 집중이 빛을 발휘하는 시기입니다. 이번 달에 당신께서 관심을 두시는 것이 뭐든, 평소와는 다른 애정과 관심을 가지게 되실 것 같아요. 당신의 기대에 부응하는 결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당신의 기대에 비해 결과가 미치지 못할 수 있으니, 미리 상황을 느긋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달에 당신꼐서 온전히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그건 당신의 문제가 아닙니다. 아마도 당신께서 이미 당신께서 지치셨다는걸 당신 스스로 느끼지 못하셨거나, 아니면 상대가 당신의 마음에 온전히 부응하기 어려운 사람일 겁니다. 그러니 마음을 정하시기 전에, 정말 그러셔도 될 상황이신지 느긋하게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세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기대하지 말아야 할 것에 기대하게 되면 실망이 커지는 법입니다. 당신의 판단에만 신경쓰지 마시고, 주변의 의견을 충분히 따라 주세요. 이번 달은 생각보다 실망할 것들이 많을 수 있는 때입니다. 실망할 수 밖에 없는 것들에 마음을 쏟고 계셨던게 아니었는지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실망할 수 밖에 없는 사람에게 과한 기대를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