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9월호
유료

[2024년 9월 총운] 2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9월호


2024년 9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2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9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2

(1) 한 달 동안의 [총운] - "시작을 위해선 끝도 필요합니다."

당신에게 두 가지 감정이 공존하는 듯 보입니다. 특히 이번 달은 그 감정들 사잉에서 고민하는 일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이미 끝난 것이 끝났구나 하는 아쉬움과, 혹시 정말로 끝난건 아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 하지만 이미 끝이 보이는 것들을 유지하거나, 정말 끝인 것이 드러날 때까지 놔두는 것은 생각보다 힘든 일입니다. 대부분은 당신께서 포기해야 멈추게 되는 것들일 겁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품었던 복잡한 고민들은 이제 그만 두세요. 당신의 삶에 더 이상 함께하지 않을 것들을 비워야 당신이 다른 것을 당신 안에 채울 수 있을 겁니다. 이번 달은 잠시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정신적인 부분이나 체력적인 부분에서 (혹은 그 모두에서) 한계를 맞는 시기. 지금까지 당신이 유지해 오던 책임감과 의무감에서 벗어나실 필요가 있습니다. 소모적이고 애매헀던 것들을 정리하고 치워버리세요. 대그렇지만 지금은 너무 많은 것들을 신경쓰고 계신 듯 합니다. 놓아두어야 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