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9월호
유료

[2024년 9월 총운] 1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9월호


2024년 9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1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9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1

(1) 한 달 동안의 [총운] - "사고의 전환이 필요한 시기"

운의 변화가 많고 복잡한 시기입니다. 고민해야 할 현실적인 선택지들이 많아, 생각에 매몰되기 쉽습니다. 하지만 완전무결한 선택지는 없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아쉬움이 따를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선택지 하나하나에 매몰되기 보다는 전체를 보실 필요가 필요합니다. 이번 달에 고민하시게 되는 것들 중 당신의 상황을 개선시킬 수 있는 것들은 생각보다 적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들에 너무 많은 신경을 쏟지 마세요. 고민만 하다가는 너무 늦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고민하시는 것 보다는 바로바로 행동으로 옮기시는게 차라리 나을 수 있어요. 그런 선택들에 휘둘려서, 당신께서 당신께 가장 중요한 것을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쉽게 변하지 않을 것 같은 현실들을 마주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런 모순적인 선택지들 사이에서, 어떤 것이 당신의 삶을 지탱하는데 더 효율적일지 고민하실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번 달은 운의 변화가 많고 복잡한 편입니다. 많은 일들에 골몰하게 되실 겁니다. 하지만 어떤 선택을 내리시든, 당신에게 있을 치하와 비난은 크게 변하지 않을 겁니다. 당신께서 순간 잘 하고 못하신 것들이, 전체적인 상황 변화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진 않을 것 같아요.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