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8월호
유료

[2024년 8월 총운] 4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8월호

2024년 8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4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8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4

(1) 한 달 동안의 [총운] - "앞으로를 위한 선택"

차근차근 쌓아가며 발전하시는 시기라 말씀 드릴 수 있는 때입니다. 이번 달은 당신께서 안정적으로 중심을 잡으시고, 하나하나 쌓아가시면서 당신이 원하시는 목표를 이루실 수 있는 좋은 때로 보여요. 그리고 그 목표에는 큰 제한이 없어요. 그래서 이번 달은 새로운 분야에 입문하시거나, 기존에 당신께서 몸 담으셨던 분야에서 성과를 내는 것 모두 전망이 긍정적인 시기입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를 동시에 도전해서 얻으시는건 어려우세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께서 어떤 것을 고르시느냐에요. 이번 달에 당신께서 노력해서 쌓으신 것들은 앞으로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당신 곁에 남아, 당신을 이루는 중요한 부분이 될 겁니다. 그리고 이번 달에 쌓으신 것들을 기반으로, 당신께서는 더욱 발전하실 거에요.

그러니 어떤 것이든, 당신께 소중한 것을 고르시길 바래요. 이번 달의 선택은 앞으로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당신께 큰 영향을 끼칩니다. 그렇기에 이번 달에 선택하시게 되는 것이라면 뭐든, 지금의 당신을 기준으로 하시기 보다는 앞으로의 당신을 기준으로 하셔서 고르시길 바래요. 어떤 결정을 내리시더라도 저는 당신을 응원할 겁니다. 그리고 모든 것들이 결국 순탄할 거에요. 직업, 공부, 연애, 취미 등 그 어떤 것이라도 말이죠. 저는 이번 달에 찾아온 기회를 낭비하지 않으시고, 당신께서 당신을 위해 쓰셨으면 합니다. 이것들 중 어떤 것이 앞으로의 당신을 위해 가장 소중하신가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운입니다. 어떤 것을 하던간에 좋은 결과가 따를 수 있으나, 당신의 시간과 노력은 한정적입니다. 두 가지 이상 이슈에 대해서 당신이 대응해서 똑같이 좋은 결과를 얻기는 어렵기 때문에, 이번 달의 일정과 목표는 신중히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황도 한 가지를 고르면 다른 한 가지를 고르기 어려울 수 있는 상황이 많은 편이니, 무리해서 두 가지 이상을 얻으려고 하다가는 상황이 꼬여서 이도저도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