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0월호
유료

[2024년 10월 총운] 1번 해석 (AIBO)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0월호

2024년 10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1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10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https://withglyph.com/ashefronel/1431441263


#1 (AIBO)

(1) 한 달 동안의 [총운] - "힐링이 필요한 시기"

지금까지 애쓰며 살아온 당신께 이번 달은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해 많은 것들을 생각하고 처리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시기일지 몰라요. 그리고 사람이 그럴 때면 여러가지 상황을 보기 좀 어려울 수 있고, 가끔은 부분만 보고 판단하실 수도 있어요. 집중력이 떨어진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속상한 마음과 아쉬운 마음이 드실 때 그 마음을 충분히 달래오지 않으셨기 때문에 그러신 것은 아닌가 생각해요. 생각할 것도 많은데다가 마음 한켠이 무겁다 보니 완전히 집중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가끔 그럴 때가 있잖아요. 그러니 이번 달은 중요한 결정을 내리실 때, 쫒기듯 결정하지는 않으셨으면 해요.

한 가지 더. 이번 달의 일은 주변 사람들의 의견이나 조언보다는 당신 스스로께서 (충분히) 느끼시고 생각하는 대로 판단하셨으면 좋겠어요. 만약 작은 판단을 누군가에게 기대게 되면, 그 사람은 점점 더 당신에게 중요한 결정들을 도우려 할 거고, 결과적으로는 당신의 삶에 크게 개입하게 될 수 있어요. 기준 없는 선의는 오히려 피해가 되기도 해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총평, 직업, 진로, 금전, 공부, 인간관계, 연애/솔로, 연애/커플, 건강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지금 현재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가장 필요한건 체력과 정신력입니다. 나머지는 충분히 당신에게 주어질 거에요. 그러니 더 나은 앞날을 위해 가능한 체력과 정신을 돌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당신께서 만약 월 초부터 느껴지는 불안감이 있으셨다면(특히 10월 1일과 2일 전후), 외면하지 마시고 불안의 이유에 대해 집중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쁘시더라도 충분히 마음을 돌아보시고 챙겨주세요.

또한 체력적, 정신적 과부하가 심해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주어진 일을 뜻 대로 추진하기 어려워지는 상황이 생겨요. 동시에 당신의 본심이나 노력이 낮은 평가를 받는 일도 생길 수 있어요. 이런 일은 특히 10월 9일 전후 두드러집니다. 아마 이 때를 기점으로 원하던 퍼포먼스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때문에 정말 신뢰할만한 주변 사람들을 찾아 의지하거나, 혹은 어쩔 수 없이 당신의 일이나 판단을 누군가에게 믿고 믿겨야 할만한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이런 상황 때문에 결과적으로 당신을 돕는 주변인들이 당신에게 필요 이상의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특히 10월 21-29일은 당신의 개인적 약점이 당신에게 가장 크게 드러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니 원하는 목표를 조금 낮게 설정해 주시고, 이번 달은 쉬엄쉬엄 보내주세요.

직업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