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9월호
유료

[2024년 9월 총운] 4번 해석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9월호


2024년 9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4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9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4

(1) 한 달 동안의 [총운] - "언제나 완벽할 순 없다"

불안과 조급함이 커지는 시기. 아마도 평소보다 압박감을 더 많이 느끼실 수 있는 때 같아요. 그래서 조금 예민해지실 수 있는 때이기도 합니다. 그런 감정들은 나도 모르게 찾아와서, 어느 순간 나 자신을 바꾸기도 해요. 틈틈히 스트레스 관리를 해 두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아마 당신께서는 해야 할 목표에 몰입하시거나, 아니면 누군가에게 (혹은 당신 자신에게) 지나치게 비판적이시게 되실지도 모르겠어요. 가끔은 그렇게 불안을 잊으셔도 괜찮아요. 하지만 때로는 불안의 이유를 기억해야 판단하고 해결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무언가에 지나치게 매달리시는 것으로는 마음이 해결이 되지 않을 거에요. 조금 힘드시더라도, 당신의 불안과 조급함의 이유를 찾아 마주해 보세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적당한 불안은 사람을 더 발전하게 합니다. 하지만 지나치면 좋은 것 보다는 나쁜 것들이 많아질 겁니다. 당신께서 중요하게 생각하시거나 혹은 집착하시던 것들이, 실제로는 가치가 없을 수 있어요. 정말 당신이 바라고 기대했던 것들이 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말해, 어떤 상황이나 경험이 당신을 불안하고 초조하게 하는지 돌아보실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