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0월호
유료

[2024년 10월 총운] 3번 해석 (SUNRISE)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0월호

2024년 10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3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10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https://withglyph.com/ashefronel/1431441263


#3 (SUNRISE)

(1) 한 달 동안의 [총운] - "시나브로"

여러가지 의미에서 당신을 견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시기. 그런데 당신을 견제하려는 사람들 대부분이 쓰는 방식이 당신을 '신경쓰이게' 만드는 것일 가능성이 커 보여요. 대부분 당신의 가능성에, 혹은 당신의 인간됨에 질투를 느끼는 사람들일 거에요. 그런 사람들의 반응에 일일히 반응하지 마세요. 그 사람들이 당신에게 더 의미있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고작 당신을 짜증나게 만드는 것 뿐이에요. 만약 가치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견제하려 한다면, 당신이 종사하는 분야에서 당당히 실력으로 당신과 겨루겠지요. 

몇몇 하찮은 견제를 제외한다면, 이번 달은 꽤 좋은 운입니다. 지금까지 신경 써 왔던 목표들이 가시화되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이번 달은 당신께서 주변 사람들이 어떻게 보이는지가 정말 중요한 시기이기도 해요. 순간의 상황 변화에 감정을 드러내지 않으시도록 평소보다 신경 써 주세요. 당신의 담담함이 당신이 바라던 목표를 더 가까워지게 만들거에요. 그저, 사소한 불쾌함 때문에 당신이 해오던 것들을 멈추지만 마세요. 이번 달은 습관처럼 차근히 쌓인 것들이 당신께 결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만 기억해 주세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총평, 직업, 진로, 금전, 공부, 인간관계, 연애/솔로, 연애/커플, 건강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주변 사람들의 평가와 분위기에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장점을 당신께서 잠시 잊으시는 시기이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평소보다 당신의 성과나 실력을 의심하는 사람들의 질투와 시기를 받을 수 있는 때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결국 당신께 찾아올 성과는 당신을 찾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특히 10월 9일 전후가 당신의 운이 상승세를 타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10월 9일 전후로는 주변 사람들의 평가가 상승하며, 당신의 실력을 발휘할 기회나 통로가 많아지는 때입니다. 하지만 당신께서는 스스로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잘 느끼시지 못하셔서, 순간순간 갑갑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전 멈추지 않는게 정말로 큰 재능이라고 생각해요. 가끔 나 스스로가 부족하거나 모자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 누구도 완벽한 사람은 없잖아요. 부족한 점들을 기억해 두시는 건 좋지만, 그 때 느꼈던 갑갑한 마음을 계속 간직하진 마세요.

그러시다보면 당신 마음을 거슬리게 만드는 사람들의 값싼 말에 약해지실 수 있어요. 누군가가 가끔 그럴듯한 말을 해도 마음 쓰지 마세요. 고장난 시계도 어쩌다가 맞을 때가 있으니까요. 당신의 삶을 모르는 이들의 말에 의미를 부여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당신께서는 겸손하실 때 정말 멋지신 분이고, 결국 스스로를 위해 멈추시지 않을거니까요.

직업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