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0월호
유료

[2024년 10월 총운] 5번 해석 (MY WORLD)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0월호

2024년 10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5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10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https://withglyph.com/ashefronel/1431441263


#5 (MY WORLD)

(1) 한 달 동안의 [총운] - "변화를 수용하기"

이 선택지를 고른 분이시라면 앞으로 상황이 어떻게 될지 어느정도 피부로 느끼고 계실 것 같아요. 이미 변화는 찾아왔고, 피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갑자기 찾아온 변화에 사람은 누구나 움츠러들 수 있어요. 잠시 생각을 잊고 멈추어 있어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결국 변화를 수용해야 한다는 것을요.

어떤 의미에서는 끊어내야 할 것들을 끊어야 하는 달이에요. 그래서 몇몇 분들께는 이번 달의 변화가 그리 달갑지 않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약 지금까지의 나의 노력이 사실 의미가 없던 것이라면, 그리고 앞으로 기대했던 것들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은 확신이 든다면 누구나 당황스럽고 초조할 수 있지요. 운명의 수레바퀴라는 카드가 있어요. 이 카드는 직관적으로, 결국 운명은 돌고 도는 것이라는걸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다시금 운은 당신에게로 모일 겁니다. 가끔 운명은 기회를 주기 위해 사람을 끌고 가기도 합니다. 이번 변화는 결국 대전환이 되어, 진정 당신께서 가야만 하는 길로 당신을 인도할 겁니다. 지금의 결단이 다음의 큰 기회가 될 거에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총평, 직업, 진로, 금전, 공부, 인간관계, 연애/솔로, 연애/커플, 건강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이전부터 느껴왔던 상황 변화에 대한 결정과 판단을 피할 수 없는 시기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대와는 다른 결과를 마주하고, 선택할 수 밖에 없도록 상황이 흘러가는 경향이 강한 운입니다. 이번 달에 그만 두어야 할 것은 최소한 두 가지로 보입니다. 선택을 미루지 마세요. 특히 늦어도 10일과 11일, 그리고 14일과 15일에는 당신께서 새롭게 나아가시기 위한 결단이 꼭 필요한 시기입니다.

(아마도 둘 이상일 것으로 보이는) 이번 달의 변화는 개인별로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진로나 인간관계와 관련될 수 있고, 당신의 가치관의 변화가 요구됩니다. 이미 당신께서는 이미 해결을 위해 충분히 많은 고민을 하신 이후이시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결국은 늦어도 위에 말씀드린 시기에는 (물리적인 단절을 포함한) 직접적인 상황 변화가 필요하고, 알고 계시겠지만 이게 유일한 결론이라 생각 됩니다. 당신께서 속하신 집단이나 상황은 이미 가라앉는 배와 같습니다. 지금 그 배에서 내리지 않으신다면 배가 완전히 가라앉고서야 어쩔 수 없이 다른 길을 고르시게 될 겁니다. 그 때는 아마 상당히 시간이 지난 뒤일 겁니다. 그 때면 당신의 자신감은 더 낮아질 거고, 어쩌면 새로운 길을 걸어갈 힘이 더 남아있지 않을지도 몰라요.

어쩌면 당신께서는 지금도 이미 새롭게 시작하기에는 늦었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원하는 것이 있으시지만, 정말 내가 그 분야에서 살아남으실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으실 수도 있어요. 어쩌면 스스로가 괜한 걱정을 하는거 아닌가 의심하실지도 모르겠어요. 이렇게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당신께서는 당신과 맞지 않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하셨어요. 주변이 도왔다면 훨씬 더 좋은 결과가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어요. 그러니, 지금 당신의 성과는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최선의 성과가 아니에요.

직업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