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총운]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0월호
유료

[2024년 10월 총운] 4번 해석 (MOONLIGHT)

월간 제너럴 타로 리딩 2024년 10월호

2024년 10월 총운 제너럴 선택지 4번의 해석 글입니다.

아직 10월의 카드를 고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를 먼저 선택해 주세요.

https://withglyph.com/ashefronel/1431441263


#4 (MOONLIGHT)

 

(1) 한 달 동안의 [총운] - "목표에 대한 투쟁"

지금까지 당신 마음 속에 쌓여 있던 화와 에너지가 분출할 대상을 찾게 되는 시기입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일과 일상들 때문에 지쳤던 마음이 그렇게 쌓이신 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이번 달은 무언가에 몰두하기 정말 좋은 시기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과 부딪히기 쉬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런 에너지들은 마치 둑에 막힌 물 같아서, 한 번 터지게 되면 막기 힘드실 수 있어요. 게다가 이번 달은 한 번 에너지를 분출하시게 되면, 그 방식대로 계속 감정을 쏟아내시게 되니 유의하시길 바래요. 마치 둑이 터진 것 처럼요. 한 번 꽂히게 되면 계속 꽂히게 되는거죠. 그게 누군가와의 싸움일수도, 아니면 다른 것일 수도 있어요.

그래서 이번 달은 거리감이 있는 사람들을 불필요하게 많이 만나시는 것 보다는, 내가 정말로 추구하고자 하는 것들을 찾아 집중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이왕이면 당신이 정말로 바라던 것에 집중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당신이 집중하는 것이 시간이 지나면 공허해지는 도파민이 아니었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일상과는 다른, 당신께 의미 있는 경험이 남을 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유료분 해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한 달 동안의 운을 주제별로 살펴봅니다. 

(총평, 직업, 진로, 금전, 공부, 인간관계, 연애/솔로, 연애/커플, 건강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주제별 운세

총평

지금까지 쌓아 두었던 감정이 넘치기 쉬운 시기인 것 같습니다. 아마 그 감정은 분노나 짜증처럼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감정의 뿌리까지 그렇진 않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달은 당신의 마음을 챙겨주시는게 꼭 필요합니다. 10월 5일과 6일 전후부터는 감정 조절이 쉽지 않은 시기입니다. 만약 이 시기 전후로 흥분하실 일이 생기신다면, 이번 달은 비슷한 이슈가 반복될 수 있어요. 특히 이런 경향은 23일과 24일 전후에 두드러질 수 있습니다.

감정을 풀고 당신 스스로를 위로할 방법이 필요한 때로 보입니다. 당신 스스로가 몰두하실 수 있는 일들이 필요해요. 특히 예체능이나 심리 등에 관련해 체험해 보시거나 몰두하신다면 좋으실 것 같아요.

이번 달은 주변 사람들의 이면이나, 사람들의 바닥이 드러나기 쉬운 시기이기도 해요. 주변 사람들이 흥분하는 포인트나, 혹은 나와 가치관이나 사고방식이 맞지 않는 점이 있었더는걸 알기 쉬운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달은 다른 이들과 의견충돌이 심해지는 시기이지만(역시 5일과 6일 전후부터요) 역설적으로 내가 정말 믿을 사람과 나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사람을 구분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만약 누군가에게 시비가 붙는다면, 싸움의 크기를 가능한 늘려 주세요. 다른 사람들도 다툼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하세요. 큰 소리로 상대방의 실언을 다시 말하거나, 혹은 초반부터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도움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게 하신다면 압도적으로 이기기 훨씬 쉬워지실 겁니다.

직업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