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
총 7개의 포스트
2024년 만화 최근에 꿨던 꿈을 바탕으로 각색한 이야기 (그래서 조금 재미가 없다 생각 중..) 엘림스가 과거에 매몰될 때마다 방향을 제시해주는 닥터헬… 이라는 트친의 해석을 듣고 감탄했었네요. 일부 대사는 호라이즌 영상을 참고했습니다.
2024년에 그린 만화 수룡 스토리가 흥미로웠는데 갑자기 끝나는 바람에… 아쉬운 마음으로 그렸던 만화. 그가 수룡의 힘에 의해 폭주할까봐 두려워하길 바랐는데, 최근 스토리를 보아하니 딱히 두려워하지도 않는 것 같아서 아쉬운 적폐만화가 됨 (ㅋㅋ)
2024년에 그린 만화 시오넬을 치료한 직후의 어쩌고 내용을 담은 만화… 왕비 쪽에서는 시오넬이 전사하는 것이 최선이었을텐데 엘림스는 어떻게 막았을까 싶어져서 끄적끄적 그렸었다.
2022년에 그린 만화 나름 같은 어둠이 출신인데 살아가는 방식이 확연히 달라서 재밌다보니 둘의 이야기를 보고 싶었음. 둘이 어색해하고 있기도 하고… 한 구역을 관리하고 있기도 하고… 친해지길 바라~
2022년에 그렸던 스캐 패치 겸~ 그렸던 이클립스 시점 이후의 이야기. 사실… 뒷 이야기는 3월, 앞 이야기는 8월 즈음에 그렸는데, 같이 놓고보니 둘이 이어지는 이야기 같아서 웃겼다. 선을 따면 이 느낌이 사라질 것 같아서 그냥 냅뒀다.
2022년에 폰으로 그렸던 만화. 딱히 접점은 없었어요… 그냥 인원수가 맞길래 붙였었음. 지금 보니까 어처구니 없어서 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