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알버] 컷로그 모음

[라이알버] Snow Castle

2022년 12월 24일 포스타입 게시글 재업로드 백업본

* 틱택토 11주년 합작에 참여한 연성입니다.

* 틱택토 본편 게임에 대한 스포일러가 존재합니다.

* The World 이후의 시점이며, 라이오넬과 알버트가 연인 관계임을 전제로 합니다.

* 체이(@LAkekkon)님과 썰 푼 내용을 바탕으로 그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밑색 작업을 도와주신 오터(@OtterseaFF14)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랜만에 컷 로그를 작업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의미 깊은 합작을 개최해주신 체이 님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이토록 훌륭한 작품을 피 땀 흘려 제작해주신 Team. Tic Tac Toe 여러분께 감사 인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하단은 밑색 작업을 도와주신 오터 님께서 그려주신 귀여운 SD입니다! (등장하는 사슴뿔 캐릭터는 오터 님의 FF14 캐릭터입니다. 모쪼록 귀여워 해주세요.)

틱택토에 처음 입덕한지는 벌써 5년도 더 된 일인데, 그때 잠깐 반짝하고 두 개월 정도 덕질했었나…….

이후에 자캐커뮤이니 뭐니 하면서 휴덕기에 접어 들었는데요.

기나긴 휴덕기를 갑작스레 끝내고 복귀한지 벌써 반년이 되어갑니다. 리마스터판 출시와 함께 복귀했지요.

휴덕기를 끝내고 왔을 때 제일 안심했던 건 역시 과거의 제가 미리미리 알차게 사둔 굿즈들의 존재였을까요.

드라마 CD는 저의 심신안정에 크나큰 도움을 꾸준히 주고 있습니다.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가 너무너무 훌륭하니 드라마 CD는 꼭 들어주셨으면 해요. ㅠ_ㅠ

벌써 열한 살이나 된 게임이니 만큼 이제는 전적으로 본진삼아 덕질하고 계신 분들을 만나 뵙기 어렵게 되었지만,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기억해주시고 좋은 추억으로 남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더 많은 말들을 남기고 싶으나 일개 팬이 나서서 주절거릴만한 내용은 아닌 것 같아 마음 속에 묻어 둡니다.

다만 제가 이 장르를 사랑하는 마음과…… 뜨거운 열정 만큼은 알아주셨으면 하는 마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