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tt by 티티
7
0
0

이름: 시에라 블루 Seara Blue

소속: 호그와트 래번클로, 학생회장, 퀴디치 수색꾼 포지션, 칸나의 동지들, ROCC

출생: 1972년 12월 12일. 사수자리

키: 실질적으로는 156cm. 4cm 정도 되는 통굽 신발을 즐겨 신기 때문에, 외관상으로는 160cm로 보인다.

(성인이 되어 160cm가 됨)

애니마구스: 요정굴뚝새

가족: 부모님, 오빠-제이콥 블루
영국인. 양친 모두 마법사이다. 머글세계에 대해 잘 모르지만 우호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외형: 연회색에 가까운 은발 머리에, 살짝 푸른빛이 도는 연녹색 눈. 속눈썹이 길고 많다. 전체적으로 오밀조밀하며 또렷한 이목구비에 작고 예쁘장한 인상이다.

가슴이 큼.

성격: 

귀염상인 겉모습과 다르게 차분하고 어른스러운 모범생 이미지. 타인과 친화력을 쌓는 데에 능숙해서 대부분의 사람들과 어렵지 않게 잘 지낸다. 기본적으로 상냥해서 남을 돌보거나 챙겨주는걸 좋아하지만, 아닌건 아닌, 공과 사가 철저한 편이다. 본인의 재능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상당히 현실적이고 컨트롤 프릭에 가까운 면이 있다. 

주변에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아 얼핏 보면 트러블 메이커처럼 보인다. 실상은 중재자에 가깝고 주로 문제를 해결하는 포지션. 

주로 이성을 담당하지만, 의외로 눈물이 많고 감정표현이 풍부한 편이다. 뭔가가 잘못되면 자신의 잘못이라고 여기는 등, 모두를 지키고 싶다는 등의 영웅 같은 생각을 한다. 선을 추구하며, 정의롭게 행동하려고 노력한다.

자존감은 약간 낮은 편이지만, 자존심은 세다. 특히 메룰라 한정으로 이미지메이킹을 내려놓다보니 좀 유치하게 행동하는 편.


본인이 원하는 이상적인 성격이 확고하게 정해져있고, 그 틀에 맞추려고 계속 노력해 왔다. 그러다보니 본질적인 성격 자체도 어느정도 그렇게 바뀐 편에 가까움.

좋아하는 과목: 마법, 마법의 역사, 비행

싫어하는 과목: 점술, 마법약

취미: 입욕식 목욕, 애니마구스 상태로 산책하기, 메룰라 놀리기

패트로누스: 요정굴뚝새에서 누른부리검은티티로 바뀌었으며, 아직 본인도 눈치채지 못했다.

기타 관계-제이콥 블루-친오빠

페레그린 블루-아빠

(보류) 기타 설정: 사실상 게임 주인공이라 습득하기 어려운 마법들도 짧은 연습만으로 완벽하게 터득하는 등, 천재적인 재능을 타고났다. 마법 능력이 뛰어난 건 기본이며, 신비한 동물을 다루는 데에도 능숙하다. 퀴디치도 사실상 네 포지션이 전부 가능한 뛰어난 피지컬. 블루는 체력보단 스킬이 좋은 편으로, 타고난 신체능력은 그리 좋지 않지만, 운동선수인 이상 보통 이상일 듯하다. 재능에 이어 노력도 아끼지 않는 편.

+둘의 가장 최신 근황 (24년 2월)

블루는 현재 졸업후 마법부 비밀조직 ROCC에서 활동하고 있다. 대외적으로는 관리부서 소속으로 알려져있지만 몇몇사람(제이콥과 친구몇 명, 아마 메룰라도)에겐 ROCC에 대해 밝혔다.

플랫을 얻어 독립했으며, 메룰라와 반 동거 생활을 하고 있다.

메룰라는 놀랍게도 아직 취직을 못했다.

참아주기 힘든 인성때문에 계속 해고되다가 호그스헤드 직원으로 그나마 오래 다니고 있는중. 끔찍한 직원인건 다들 인정하지만 손님들이 묘하게 그런 메룰라를 재밌어해서 해고할 수 없다고 한다. 

자존심에 굉장히 큰 스크래치를 받은것같지만 나름 열심히 사는중인듯함

머글세계 데이트도 종종 즐김. 런던 템스강같은곳


이름: 메룰라 스나이드 Merula Snyde

소속: 호그와트 슬리데린, 칸나의 동지들

출생: 1972년 12월 22일 ~ 1월 19일. 염소자리

키: 169cm, 3~5cm 굽 (성인이 되어 175cm쯤 될듯)

외형: 주황색 브리지가 들어간 갈색의 거친 단발 머리. 독특한 방식으로 꽤나 공들인 것 처럼 보인다. 보라색(라벤더) 눈. 눈색은 마법으로 바꾼 것이며, 원래는 갈색 같은 흔한 색상이 아닐까 추정된다. 진한 스모키 화장을 즐겨하는 편이다.

성인이 되어 추가로 머리 끝을 노랗게 탈색했다.

가족: 부모님-죽음을 먹는 자로 메룰라가 호그와트에 입학하기 직전에 체포되어 아즈카반에 수감 중. 메룰라도 자신의 부모님을 좋아하는 것과 별개로 객관적으로 좋은 사람들은 아니며, 그들처럼 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다. 

성격: 매우 불안정하며, 가장 강력한 마녀가 되겠다는 생각에 집착하고 있다. 경쟁심이 강하며, 거짓말을 자주 하지만 잘하지는 못한다. 거짓말할 때마다 눈을 좌우로 굴리며 크게 티가 나는 편.

남을 배신하고, 이기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누군가를 힐난할 때는 누구보다 직설적이지만, 속마음을 표현할 땐 솔직하지 못하다.

7학년 이후로 눈에 띄게 안정되며 한층 여유로워졌다. 특히 블루와는 오래 사귄만큼 놀랄만큼 다정한 모습도 보이곤한다. 

다만 현재는 취준중이라서 다시 성격이 좀 더러워짐.

기타: 지팡이를 사용하지 않는 마법을 할 수 있다.

<참고사항>

1. 호칭

메룰라>블루

메룰라는 평소에 블루라고 부르며, 가끔 시에라라고 한다.

블루>메룰라

블루는 평소에 메룰라라고 부르며, 화났거나 특정 상황에서 성이나 풀네임을 부른다.

2. 관계

저학년때부터 메룰라가 계속 제이콥을 걸고 넘어지며 블루에게 시비를 걸었다. (오빠와 마찬가지로 학교를 망칠 생각이냐는 등) 학년을 거칠 수록 서서히 미운 정이 들어, 사실상 악우같은 관계.

몰래 혹은 공개적으로 데이트 한 적이 여러번 있고, 스킵십은 물론이며, 정식으로 사귀지만 않을 뿐 할건 다한 사이. 

*7학년 이후 현재: 대외적으로는 냉전 상태에 가깝다. 블루는 제대로 얘기 해주지 않는 메룰라가 마냥 답답한 모양이다. 가끔 밤에 아무 말 없이 스킨십만 하고 헤어지곤 함.......
+업데이트: 냉전 상태가 끝났다. 블루는 메룰라의 언제나 네 편이라는 말을 믿어보기로 했다. 말할 수 없는 부분은 덮어두고, 같이 지낼 때는 최대한 웃으면서 지내기로 약속했으나 싸우는 비중이 크게 줄어든 것 같지는 않다.

+업데이트: 그냥... 알콩달콩한 연인 사이가 되었다. 물론 싸우는건 여전하지만 서로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

3. 인지

블루>메룰라

저학년때는 메룰라에게 전혀 관심 없었으며, 가끔씩 든 감정으로는 성가시고 짜증나는게 전부였으나 5학년때부터 서서히 마음이 변하기 시작했다. 메룰라에 대해 나 아니면 누가 데려가지 역시 내가 책임져야겠다.. 라는 깜찍한 생각을 가끔 한다. 메룰라가 어릴 때부터 자신을 좋아했다고 알고 있다. 현재는 메룰라를 놀리는게 재미있고, 친구이상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즐기고 있다.
+업데이트: 이젠 딱히 아슬아슬하진 않은 듯 하다. 여전히 계속 싸우긴하지만 마지막에 곁에 있을거란 확신이 생겼다.

메룰라>블루

블루의 뛰어난 재능과 평가 때문에 집요하게 호승심을 불태우고 있다. 블루를 좋아한지는 오래 되었으나 자각하지 못했고, 자각 한 후에도 부정 단계가 길었다. 지금도 솔직하지 못할 때가 많다. 친구로 생각한 적도 있긴 하나, 그보다 이성?적으로 좋아한 게 먼저인 편이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