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지

커뮤 괄진 by 설탕
3
0
0

#커뮤홍보 #홍보지 #커뮤_홍보지 #08_2차지인제 #09_1차지인제 #일상후극시리 #일상_후_극시리 #마피아42기반 #특이시스템 #only성인캐 #12d

또 아침이 밝았습니다.

-약칭 또아커

※TRIGGER WARNING※

당신의 자, 덕, 눈, 호, 관캐가 마피아, 보조, 교주, 광신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 덕, 눈, 호, 관캐가 처형, 상해, 영구상해, 치료, 실종, 포교 될 수 있습니다.

본 커뮤니티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비윤리적인 행위는 괄진들이 옹호하지 않습니다.

본 커뮤니티 공지를 제대로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괄진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약 현실과 본 커뮤니티가 혼동된다면, 병원에 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TORY

따스한 햇쌀이 빛춰내리는 도시

오늘도 여김없이 해는 떠오르고 아침은 밝아옵니다.

여러분들이 사는 이 도시는 여전히 평화롭습니다.

하지만 반복되는 아침

지루하다는 생각은 안해보셨나요?

반복되는 밤 사이 어두운 그림자가 스처갑니다.

고요하지않은 북적거리는 밤

그 밤이 지나자..

도시 골목에는 핏비린내가 퍼집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또 아침이 밝습니다.

여러분은 과연 어두운 그림자의 정체를 알아내어

평화로운 아침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마피아 42 기반 커뮤니티

원작을 플레이하지 않으셨어도 러닝이 가능하나, 직업별 자세한 이해 및 일반적 용어를 위해 원작을 플레이 하고 오시는 것을 권고합니다.

::또한 저희 커뮤는 마피아 42의 기본적인 용어를 숙지하는 것을 필수로 요합니다.

일상 후 극시리

:: 막커 분위기 지양 약개그성은 막지않습니다

:: 상시 물갈이 존재하며, 비밀프로필은 일상 3일까지 받습니다.

글 그림 복합제!!

:: 글과 그림 모두 사랑합니다.

only 그림인장

:: 픽크루, 네카 등 사용 가능 범위의 이미지는 출처를 밝힐 시 사용 가능합니다.

무인장, 짤인장, 실사, AI그림은 불허합니다.

4인괄진제

:: 괄진이 미숙한 점이 많습니다.

:: 괄진들과 불화가 있던 사람은 러닝이 불가하오니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3진아웃제

:: 3번 경고 누적시

개인은 영구 제명, 전체는 조기엔딩입니다.

단체 채팅방 존재로 로그를 작성하지 않거나, 로그 참여 비율이 저조한 관계로

본인 로그의 위아래 로그 두 개는 필수로 댓글을 달아주세요.

로그를 올리지 않으셔도 하루 댓글 두 개는 필수입니다!

포인트제

-포인트제 자세한 운영은 러닝 중 캐입방에 기재됩니다.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리얼타임제&가상웨더제

- 날씨는 그때 그때 스진때 다르지만 맑고 화창하다고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초성은 과하지만 않으면 사용 가능, 과하게 사용 불가합니다.

이모티콘 사용 괄호 안에서만 허용합니다.

ex.)

와, 진짜? ㅋㅋㅋㅋㅋ (x)

와, 진짜^^? ㅋㅋ (o)

와, 진짜 ( 😂 ) (o)

인트로 스진, 기타 스진이 밤 11시/아침 8시에 존재합니다.

일댈 사용 불가, 비댓 사용 가능

선글찍

- 이을 수 있게, 알아볼 수 있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only 인간 캐릭터.

only 성인 캐

only XX/XY

투캐 불가능. 관계가 깨끗한 캐의 재탕 가능합니다.

머리색 투톤, 쓰리톤 등 전부 가능.

파이아이, 오드아이, 특이동공 허용 역안 불가

상대방이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외관 금지합니다

직업 블라인드제

:: 직업 관련 이야기 또는 로그를 올리거나 직업을 특정 할 수 있는 복장 또한 금지합니다.

랜덤배정제&직업선점제

:: 러너분들은 모두, 직업 하나와 고유 능력을 선점합니다.

직업 선점 시 인게임에 존재하는 직업은 지양합니다.

이외 직업과 관련 얘기는 따로 공지가 올라 갈 예정입니다.

직업 소수선점

:: 만약 소수선점 성공시, 선점직 또는 능력 변동이 가능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08^업 2차 지인제

:: 09 1차 지인

첫시리, 첫밴커와 첫커 기본적 용어 숙지 시 러닝 가능.

:: 3진아웃제가 똑같이 적용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수위표

2233

:: 음주조장, 흡연조장, 무기사용조장 허용.

그 외 마약사용조장 불가

자살로그를 업로드 하는 것을 금합니다.

:: 자해,살해로그는 불가하지만 상해로그 업로드를 허용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일정표

D-1 하이로그

D-2 일상

D-3 영혼체인지

D-4 커플게임

D-5 괄진과의 가위가위보-!

D-6 시리돌입

6D~11D 누구일까 마피아?

12D 엔딩

:: 엔딩 후 고관록, 애프터 바로 가능.

:: 인트로 및 엔딩 포함 12D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