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RI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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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썰 플탐 3.4시간 두 판 했었고 겁에 질려서 그만두게 됐던 에피소드가 이거 포함 3개 일단 하나 투척
8. 결과에 따라 npc의 대화 달리하기 이번엔 조건.. conditon을 활용할거다 conditions.yml 파일을 만든다 가장 처음 해야할게 isDay라는데.. 잘은 모르겠지만 해당 조건이 참인지 거짓인지 나타내는 명령어이다 다른 의미는 없고 테스트용 명령어 그러니까 시간이 오전6시~오후 4시는 낮으로 정의한거다 파일 수정하면 리로드 꼭 하
5. npc에게 아이템 받기 일단 npc와 대화를 트는 것까진 성공했고 이제 npc가 나에게 아이템을 주도록 해볼거다 스낵이라도 괜찮다면! 새롭게 등장하는 events 파일을 만들어보자 bq에서 일어나는 모든 상황은 이벤트를 거쳐간다고 봐도 무방하다 튜토리얼 퀘스트 폴더에 conversations와 나란히 events.yml 파일도 만들고 대화의 e
npc와 대화하고 퀘스트를 주고 받는 BetonQuest 플러그인을 시도해보기로 했다 https://betonquest.org/RELEASE/Tutorials/Overview/ 공식 홈페이지이자 튜토리얼 링크다 투머치영어!! 1. 서버 열기 당연한 소리지만 일단 이걸 적용할 자신만의 서버가 있어야한다 자바, 버킷, 페이퍼로 서버를 열었다 2. 플러그
마인크래프트 속 공식 몹이 아닌 유저들이 구현한 새로운 몹들을 보고 마음이 동해버린 평범한 인외러 우선 블록벤치를 다운하고 어떤 몹을 만들어볼까 고민했다 처음이니까 손에 들 수 있는 작은 아이템이나 슬라임처럼 단순한 외형의 몹을 생각했음 그러다 음 계획이 어긋났다 이 친구는 최근 디자인했던 캐릭터이다 이름은 훔반 무슨 자신감이었는지 이 캐를 만들어
두 번씩이나 이 거지 같은 듀오에 버려지다니이
빛추.. 벌써 1년 이상된 만화네요.. 백업 겸 올립니다 소재가 살짝 거시기해요 만화 끝에 노출있는 낙서가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아래에 조금 노출있는 낙서
- 제가 그렸던 만화를 기반으로 글을 써주셨습니다. - 최형 스포O "저는 이미 날렸는데...!" "같이 날려 보내자. 너도 소원 빌어봐." 그녀는 눈을 감고 소원을 빌었다. 괜히 손을 주억댔다. 손이 갈라졌던 환각이 다시 떠올랐다. 손이 갈라질 때, 손 끝마디부터 천천히 신경이 잘려 나가는 듯한, 고통도 없이 그저 사라지기만
- 게오르크-3 / Georg-3 - 헌터 - 엑소 - 선하고 너그럽다. 선한 부분만 따진다면 이상적인 수호자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다. 헌신하고 희생할 줄 알며 누구에게든 잘 베푸는 편이다. 외적으로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내적으로는 너른 마음을. - 조용하고 과묵하다. 성격이 나쁜 편이 아님에도 표현 방법이 무뚝뚝하여 가끔 오해를
에피소드 메아리 1막 후 생각난 썰 이 뒤로 두세 장 더 있었는데 마음에 안 들어서 지워버렸어요 벡스는 이미 몸 절반이 날아간 상태로 마지막 의식을 유지하던 타이밍이라 금방 죽어버리고 목에 생긴 구속구도 금방 해제됩니다 같이 온 수호자 지인도 있어서 그 친구가 잘 이끌어 줬을 거예요 제 헌터 게오르크가 정신력이 약한 편도 아니고 오히려 강한
- 스포는 없지만 시점은 척결 이후 - 엄청난 낙서 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