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용이자 공지용

최종 업데이트: 2023/12/16 00:43

닉네임은 HayaK 라고 쓰고 하야 라고 읽습니다.

어디선가 그런 식의 닉네임과

ㄱㄴㄴ

 ㅇㄴ

라는 서명을 보셨거든 그건 제가 맞습니다.

(이 닉네임을 과장 없이 10년 넘게 쓰고 있음)

논바이너리 트랜스젠더입니다.

여자 아닙니다. 남자 아닙니다. (드립으로라도 여성/남성 관련 지칭 ㄴㄴㄴㄴㄴㄴㄴㄴ)

여기는 덕질하는 곳입니다.

장르 난중방구. 구독은 자유지만 그렇게 해서까지 볼 건 없습니다.

트위터는 @DealWithItCyp 입니다.

만약 퀴혐/페도파일 행보 안 했는데 위 계정에서 차단이 되셨다면... 그건 그냥 제가 한때 체인블락을 남발해서입니다.

말씀해주시면 풉니다. 근데 그렇게 해서까지 볼 정도로 대단한 건 없습니다.

포스타입은 https://hayasdoingsomethingagain.postype.com/ 였지만 점차 이곳으로 옮길 것 같습니다.

저의 추접함은 여러분이 견딜 수 있는 만큼만 견디십쇼.

밥 맛있는 거 드시고 푹 주무세요.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