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우 / 여성 / 28 / 사진작가 ]

Space debris by 녹차
1
0
0

- 제목 양식은 [ 이름 / 성별 / 나이 / 직업 ] 입니다.

 - 신청 기간은 11월 24일 00:00 ~ 11월 28일 00:00 입니다. 에버노트, 구글 문서, 포스타입 등의 외부 링크로만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서 제출은 추후 마련될 신청서 접수 폼을 통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재해야 할 정보가 다 들어있다는 전제 하에 신청서의 양식 변형이 가능합니다.

 - 신청서의 분량은 합격 여부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회색 글씨는 모두 지워주세요.


“팔자 좀 꼬였네요.”

인장

배우 이주영

이름
연우

성별
여성

나이
28세

신장 및 체중
(체중은 평균 등 간단 서술이 가능합니다.)

직업
(악마 도래 전 캐릭터가 종사하고 있었던 직업을 기재해주세요.)

성격
(키워드 3개 이상의 키워드 서술이 가능합니다.)

무구
(시스템의 ‘무구’ 란을 참고하여 작성해주세요. 없을 시 생략 가능합니다.)

스탯

STR n DEX n INT n VIT n MEN n
(시스템의 ‘스탯’ 란을 참고해주세요. 총합 25 가 되어야 하며 항목 당 최댓값은 8, 최솟값은 2 입니다.)

기타
(쉘터로 오게 된 과정을 필수로 작성해주세요. 관련하여 비밀 설정란에 추가적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그 외 호불호 등 캐릭터의 기타 설정 사항을 자율적으로 서술합니다.)


아래는 비공개 사항입니다.

비밀 설정
(생략 가능합니다.)

인터뷰
(캐릭터 이입으로 답변합니다. 서술 방식은 자유입니다.)

Q. 혹시 데모니카…… 세요? (본인의 휴대폰 화면을 보이며 멋쩍게 웃는다.) 안녕하세요. 저는 민희니라고 해요. 쉘터에 일찍 도착해서, 루이즈 박사님이 부탁하신 일을 하고 있어요. 일단 쉘터에 오신 걸 축하? 환영? 하고요……. 들어오시기 전에 간략하게 자기 소개 부탁드려요. 간단한 인증 절차 같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요즘 같은 세상에 큐알 인증을 바랄 수는 없잖아요? (말을 마치자마자 후회막심한 표정이다. 하하하. 하하하! 부러 크게 웃는 소리가 이어졌다.)

A.

오너 계정
@ (연락이 가장 빠르게 닿을 수 있는 계정을 기재해주세요.)

성인 인증
(다음 링크의 ISBN 끝 4자리를 기입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