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프로필 모음

[프로필] 아마노가와 에루(天ノ川 エル)

주요 사용 TRPG 규칙: 마스커레이드 스타일

<외형>

<기본 정보>

이름: 아마노가와 에루(天ノ川 エル) (CV: 아이자와 린)

나이: 25세

성별: 여성

종족: 인간(마족 혼혈)

신장: 170cm

외형: 흑발, 노란 빛이 감도는 눈동자, 푸른색 셔츠에 검은 재킷, 하얀 반바지에 검은 스타킹. 운동화.

직업: 탐정 조수

성격: 예의 바름.

가치관: 낙천적.

습관: 혼잣말.

과거사: 모종의 이유로 자신이 속해 있던 시간선(R0)이 소멸하여, 탐정 사무소의 시간선으로 넘어옴.

가족관계: 부-아마노가와 코우이치(天ノ川 輝一)(R0, 사망) / 모-아마노가와 아카리(天ノ川  明)(R0, 사망)

               숙부-아마노가와 코우지(天ノ川 輝二)(R0, 사망) / 숙모- 아마노가와 요조라(天ノ川  夜空)(R0, 사망)

               사촌-아마노가와 츠바사(天ノ川 翼)(R0, 사망)

               의남매-아마노가와 츠바사(天ノ川 翼), 아마노가와 하네(天ノ川 羽)

대인관계: 특별한 점 없음

장점: 운동 신경이 뛰어남. 각종 도구를 잘 다룸.

단점: 몸이 먼저 움직이는 타입.

<배경>

다른 시간선에 존재하는 아마노가와 코우이치와 아마노가와 아카리의 딸. 츠바사와는 사촌 관계로, 에루가 3개월 정도 늦게 태어났다.

16세에 있었던 가족여행에서 교통 사고가 발생, 부모와 숙부 숙모가 사망하고 구사일생으로 홀로 생존. 이후 7년 간 츠바사와 생활.

츠바사가 스마트 브레인사에 입사하면서 서로 독립. 24세에 대학을 졸업하고 스마트 브레인사의 안내 데스크 직원으로 취직.

데스크 안내 업무에 어느 정도 익숙해질 무렵, 장기간 츠바사와 연락이 되지 않던 중에 회사에서 츠바사의 사망 소식을 전달 받는다.

하지만 전달 받은 내용에는 묘하게 걸리는 점이 있어, 확실히 알아보기 위해 독자적으로 조사를 시작.

조사 과정 중에 모종의 존재와 조우하지만, 그 존재는 곧 에루의 눈앞에서 사라지고, 자신이 알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상황에 빠진다.

그러던 중에 우연히 아마노가와 탐정 사무소의 존재를 알고 의뢰를 맡기러 찾아오는데...

<규칙>

마스커레이드 스타일 (서플리먼트 UT, EP)

- 캐릭터 시트 (극장판 시점 기준)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tNkJitpQWJinxQPqUYmA-7trtAP9Q08VA9LtiJzpOHg

<참가 시나리오>

- 1인 모의 플레이 (2017. 12. 2. ~ 2018. 1. 1.)

<장비>

로스트 드라이버 & 위스프 메모리

- 위스프(Wisp) 메모리는 지구 상에 전해지는 '도깨비불의 기억'을 담고 있는 메모리로, 푸른빛의 화염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되어 있다.


<변신체 외형>

<변신체> - 가면라이더 위스프 (Wisp)

에루가 로스트 드라이버와 위스프 메모리를 변신하는 라이더. 주 능력은 푸른 빛의 화염을 발사하는 것.

극장판 종료 시점에서는 모종의 이유로 더 이상 변신할 수 없게 되었다.

<기타 설정>

- 모티브는 츠바사, 하네와 같은 까마귀과 생물인 푸른 머리 어치 (까마귀과 어치속)

- 평행 세계 R0(일명 룸제로-큐브 쪽의 세계)에 존재하던 츠바사의 사촌이라는 설정입니다. 생일은 츠바사보다 3개월 뒤.

- 평행 세계 R0의 시간의 특이점으로 추정됩니다. 그 때문인지 과거에서 발생한 이변의 여파에 모든 사람이 영향을 받았지만, 정작 본인은 특이점이기 때문에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 츠키노(아마노가와 아카리의 옛 성) 가의 선조 중에는 마족과 정을 통한 이가 있어, 혈통에 마족의 피가 섞여 있습니다. 그 때문에 츠키노 가에서는 드물게 마족의 피를 이은 아이가 태어나곤 합니다. 에루 역시 격세 유전이 발현된 경우로, 평범한 인간에 비해 신체 능력이 뛰어납니다.

- 분기점의 열쇠입니다. 에루가 분기점인 이유는, 에루의 존재가 R0의 세계와 탐정 사무소의 세계가 나뉘는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 포인트 컬러는 어두운 파랑색. 츠바사와 유사한 한색 계열의 색으로 잡았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