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프로필 모음

[프로필] 아마노가와 하네(天ノ川 羽)

주요 사용 TRPG 규칙: 마스커레이드 스타일

<인간체 외형>

# 해당 그림의 왼쪽 인물입니다. 그림은 다시마(@DasimaLHS)님께서 그려주셨습니다.

#녹차파우더(@melisi012)님 께서 그려주신 SD 버전입니다.

<기본 정보>

이름: 아마노가와 하네(天ノ川 羽) (CV: 타카기 신페이)

나이: (불명) 대외적으로 25세.

성별: 남성

종족: 인간(아마존 실험체)

신장: 177cm

외형: 흑발 갈색 눈동자, 머리카락은 길러 뒤로 묶었으며 초롱초롱한 눈. 주로 캐주얼한 복장.

        (반 소매 브이넥 + 긴소매 셔츠(혹은 하와이안 반소매 셔츠), 갈색 톤의 카고 바지, 운동화 등)

직업: 탐정 조수 (시트상으로는 아머드 라이더 등록자) > 탐정 (시트상으로는 아마존 실험체)

성격: 호기심 많음. 논리적. 기본적으로 반말. 게이머 기질.

가치관: 생존은 원하지만 최대한 남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는 않다.

습관: 항상 주변을 살핀다. 생물체로서의 생존 본능에 따른 습관. 손버릇, 야바위

과거사: 모처에서 수행된 아마존 세포 배양의 실험체. 사고로 인해 도주하여 아마노가와 탐정사무소에 머물게 됨. 어떠한 경위로 타임 슬립하여 현재의 자와메시에 떨어지게 된다.

가족관계: 의형제 - 아마노가와 츠바사. 이외 불명

대인관계: 특별한 점 없음.

장점: 호기심. 침착한 사고.

단점: 이론파. 경험 부족.

<배경>

모 연구 시설에서 배양된 제타 타입 아마존 실험체. 실험 시설의 사고로 인해 탈출하여, 어쩌다가 아마노가와 탐정 사무소에 머물게 되었다.

약으로 식인 본능을 억제하고 있었지만, 불의의 사고로 인육을 먹게 되어 본능이 발현. 마지막까지 인간을 먹지 않고 참다가 사무실에서 굶어 죽어가는 중에 츠바사와 마주치게 되고, 마침 츠바사가 가지고 있던 폐기된 혈액팩을 통해 생명을 연장한다. 이후 츠바사의 제안으로 약과 식량을 모두 제공 받는 대신 탐정 조수로 채용되었다.

지식은 있지만 세상에 나온 지 얼마 안 되어서 세상 그 자체에 관심이 많다. 몸놀림이나 반사신경이 좋은 편.

<사용 TRPG 규칙>

마스커레이드 스타일 (+서플리먼트: 아마존즈 플러그인)

- 캐릭터 시트 (극장판 시점 기준)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bSHRpplmk5kdrC3L5kxj7p40HVzxc2PiEZv9SPyvDWM

<참가 시나리오>

- 라이더 캠페인 7기 (2016. 12. 03. ~ 2017. 1. 10.)

- 라이더 캠페인 7기 극장판 (2017. 7. 4. ~ 2017. 8. 19.)

- 1인 모의 플레이 (2017. 12. 2. ~ 2018. 1. 1.)

@7기 본편

츠바사와 함께 연속 실종 사건을 조사하던 중에 괴인의 능력에 당해 8년 전의 자와메시에 떨어진다.

돌아갈 방법을 찾고 있지만, 동시에 자와메시에서 일어나는 '크랙'에 대해 호기심이 생겨 조사를 시작하게 된다.

언젠가 원래 시대로 돌아갈 것이기 때문에 지인들과의 이별을 예감하고 있다.

@7기 극장판

7기 본편으로부터 약 3개월 후, 갑자기 록 비클의 크랙 오픈 기능이 동작하여 다시 한 번 과거의 자와메에 도착한다.

이런 저런 사건을 겪은 뒤 샤므미에의 조력으로 무사히 귀환.

<기타 설정>

# 제타 타입 아마존

번외 세대 '제타 타입' 아마존입니다. 정확히는 제타 타입 아마존의 최초 시험체.

- '제타 타입'은 제 2세대 '알파 타입'과 같이 인간을 베이스로 하는 아마존이지만, 베이스가 되는 인간의 유전자를 아마존 세포에 이식한 뒤, 그것을 다시 인간에게 이식하는 방식으로 거부 반응을 줄이려는 시도가 들어간 개체입니다. 엄밀한 분류로는 '알파 타입'에 속합니다.

- '복제 인간' 기술로 베이스에 적합한 인간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시험하는 실험체라는 설정입니다. 번호는 2795번.

<장비>

전극 드라이버 & 솔방올 록시드

- 7기 극 초반에 습득. 자와메 탐정 사무소에 탐정 조수로 들어가게 된 하네가 탐정 카제야마 코우에게 받았다. 정확히는 강제로 채워졌다.

게네시스 코어 & 솔방울 에너지 록시드

- 구입은 했지만 이걸 받으려면 개연성이 있어야겠죠. 본편 1화의 이그드라실 운송 트럭 사고에서 틈을 타서 주웠습니다.

- 극장판 2화 시점에서 양산형 전극 드라이버와 솔방울 에너지 록시드를 하나 더 획득했습니다만, 샤므미에에게 솔방울 에너지 하나를 넘겼습니다.

아마존즈 드라이버

- '7기 외전 - 가면라이더 타츠마키'에서 등장했던 물건입니다.

전투 중에 망가져서 날아가버린 물건을 츠바사가 회수하여 보관하고 있다가, 어떠한 이유로 하네에게 건네주게 됩니다.


<변신체 외형>

<변신체> - 가면라이더 타츠마키 (竜巻, たつまき)

하네가 전극 드라이버와 솔방울 록시드를 사용하여 변신하는 라이더.

대기음은 일본 풍. 근접전에 특화되어 있다. 무쌍 세이버 이외에도, 장창 '카게마츠'를 사용한다.

@타츠마키 진바 솔방울 암즈

전극 드라이버에 게네시스 코어를 장비, 솔방울 록시드와 솔방울 에너지 록시드를 동시에 사용하여 변신하는 암즈.

소닉 애로우를 주 무기로 사용한다.

<변신체 외형>

<변신체> - 가면라이더 아마존 제타

하네가 아마존즈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변신하는 라이더.

아마존즈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아마존 세포를 각성시켜, 신체 능력이 향상되어 근접전에 특화된 형태. 타츠마키 시절의 경험으로 인해 버틀러 그립은 주로 장창으로 사용.

<기타 설정>

- 모티브는 까마귀랑 같은 과에 속하는 까치로 설정 (까마귀과 까치속)

- 약은 '회사'(스마트 브레인 사)에서 해결해줬다는 설정입니다.

- 레지스터는 떼어버렸습니다만 왼팔에 자국이 남아 있습니다.

- 세상에 나온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여러가지 것들에 호기심이 많습니다.

- 츠바사가 편지 써두고 자리 비운 사이에 츠바사인 척을 했기 때문에(특별한 건 없지만) '아마노가와 츠바사'라는 이름을 쓰다가 본인이 돌아오는 바람에 적당히 겹치지 않게 '하네'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센스 없어.

- 포인트 컬러는 어두운 녹색. 아마존의 이미지와 함께 츠바사와 대비되는 색으로 잡았습니다.

- 괴인태는 까치 아마존(カササギ アマゾン) 이지만 탈출한 이후로 변한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 전극 드라이버의 영향으로 아마존 세포의 부작용을 극복하였다는 설정입니다. 유전공학의 결정체인 닭의 영향도 컸겠죠.

- 종종 게임 용어를 사용해서 상황의 비유를 드는 것으로 게임에 취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몰래 게임기도 사지 않았을까.

- 전투 상황이 되면 진지하게 몰입하는 걸로 보아 싸움꾼의 기질이 있어보입니다.

- 은근히 야바위를 잘 던집니다. 아마도 츠바사의 영향이지 않을까요.

- 눈치 채지 못한 틈에 상대 주머니에 록시드를 집어넣거나, 벨트를 챙기는 걸로 봐서는 손이 빠르고 손버릇이 나쁜 편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