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birds

[Songbirds] 인포

2019 디페스타 발간 / 문호사서(女)웹 재록+신작 2편

<Songbirds>

문호사서(女)/소설/A5 중철 목차후기 포함 28p

2019년 1월 디페스타에 발간한 문호사서(女) 책입니다.

2017~2018년에 개인 홈페이지에 썼던 문호사서 단편 3개와 2019년에 새로 쓴 2개를 묶은 웹 재록본입니다. 

각 단편의 사서씨는 모두 다른 사람입니다. 네임리스 드림입니다. 일회용 캐릭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계관이나 알케미스트 설정 등이 자세히 풀리기 전에 썼던 글도 있어서, 공식 설정과 조금 다른 설정을 차용한 단편들이 있습니다.

무엇이든 받아들이실 수 있으신 분들께만 추천드립니다….

발간 당시 4,000원에 판매했으나, 최초 발간으로부터 시간이 많이 지났기에(무려 5년이….) 추가 단편을 무료로 웹 공개합니다.

구매해주시고 읽어주셨던 분들께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하는 목차 및 수록 단편 및 CP명입니다.


연초에 하게 된 일은 그 해 내내 하게 된다 (도쿠다 슈세이 X 특무사서)

그러므로 그녀의 죽음은 (시마자키 도손 X 특무사서)

흔들리는 것에는 형태가 없다 (타카무라 코타로 X 특무사서)

하겐다즈는 아이스크림의 최소단위가 아니니까 (이시카와 타쿠보쿠 X 특무사서)

Songbirds (나오키 산주고 X 특무사서)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HL
추가태그
#인포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