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안로드2E

아리안로드 구글스프레드시트 모음

캐릭터 시트, 세로형 캐릭터 시트, 세로형 에너미 시트

TRPG굴 by 백호
11
0
0

개인적으로 제작하고 배포한 아리안로드용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모았습니다.

코코포리아 API의 경우, 시트 어딘가에 탭이나 엔터가 들어가거나, 이름이나 페이트 칸이 비어있는 경우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든 시트는 조건부 서식으로 색상을 변경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캐릭터 시트 탈것판&개인 성장점 기록(2024.07.19 최초 공개)

상급 클래스, 칭호 클래스, 탈것, 특수 판정, 코코포리아 API 지원. HP/MP 자동화.

성장점 및 골드 출납 기록 가능. 개인용 성장점 기록 시트도 첨부.

자주 사용할 만한 판정치를 캐릭터 이름 오른쪽에 모아 표기했습니다.

세로형 캐릭터 시트(2024.06.21 최초 공개)

상급 클래스, 칭호 클래스, 탈것, 빠른 장비 교체, 특수 판정, 코코포리아 API, Roll20 롤 템플릿, 임시 버프/디버프 지원. HP/MP 자동화.

세션 중에는 맨 왼쪽만 남기고 오른쪽의 수정&성장 파트나 세션 기록&골드 관리 파트는 접으면 가로 폭 좁아집니다.

성장점 및 골드 출납 기록 가능.

자주 사용할 만한 판정치를 메모 밑에 모았으며, 바로 밑에 스킬명을 입력해 효과를 확인하거나 Roll20 롤 템플릿/코코포리아 채팅팔레트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해당 셀을 각 VTT에 복사&붙여넣기하면 출력됩니다.

아리안로드 에너미 시트 세로형(2024.07.19 최초 공개)

드롭품, 에너미 식별(트루스 사이트 포함), 코코포리아 API(몹/솔로 별도), Roll20 롤 템플릿, 임시 버프/디버프 지원.

완전히 가로 폭이 좁은 세로형.

캐릭터 시트와 마찬가지로 자주 사용할 만한 판정치를 메모 밑에 모았으며, 바로 밑에서 스킬명을 입력하여 효과를 확인하거나 롤 템플릿/채팅팔레트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시트&개인 성장점 기록(2023년 3월경 최초 공개)

탈것판의 구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