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7th

[CoC7] 꿈의 미로

커뮤 헌정/다인 시나리오

까마귀 둥지 by 오쓰
12
0
0

세션카드 @꼬밍님(@Ckm_bsd)

꿈의 미로

끝나지 않는 꿈속의 여행

■ 시나리오 정보

  • 크툴루의 부름 7판 룰

  • 비공식 팬메이드 시나리오, 자캐커뮤 헌정 시나리오

  • 플레이 인원: kpc+pc. 다인 시나리오

  • 유형: 샌드박스, 시티형, 클로즈드 서클

  • 배경: 현대, 가을, 숲 (커뮤 헌정: 하금리 마을)

  • 플레이 타임: ??? (RP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 KP 난이도: 중상 예상(키퍼와 kpc를 나눠 진행해도 OK)

  • 플레이 난이도: 쉬움~중 예상(주사위에 따라 조금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 有: 부상&로스트(+개인 엔딩) 가능성, 전투 가능성, 광기 가능성

  • 추천 기능: 관찰, 듣기, 오르기, 외국어(라틴어), 잠수

  • 보조 기능: 식물학or자연, 심리학, 대인기능, 전투기능, 응급처치, 수영

  • 추천 관계: 친한 친구, 연인 등 소중한 관계

  • 시나리오의 약칭은 <꿈미>입니다.

  • 히든 엔딩이 존재합니다.

■ 플레이 전 주의사항

  • 본 시나리오는 [꼭꼭 숨어라, 노을이 진다] 트위터 커뮤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힐링 시나리오가 아닙니다.

  • 외부인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썼습니다!

  • 귀신과 미신 소재가 있으며, 창작 주문이 존재합니다.

  • 신화 생물에 대한 매우 독자적인 해석을 담고 있으며 취향 탈 수 있습니다.

  • 진상과 중요 아이템을 제외하고, 캐릭터들의 성향에 따라 자유로운 개변을 허용합니다. 개변한 시나리오의 재배포는 어떤 방식으로든 금지합니다.

  • 적극 RP권장 시나리오이며 RP비중이 큽니다.

  • 느긋하게 즐기는 마음과 무슨 일이 벌어져도 괜찮은 마음이 필요합니다.

  • 아직 테스트 플레이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혹 먼저 플레이하신다면 후기와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하여 수정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잔잔한 분위기이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즐겁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kpc는 사망or로스트 된 캐릭터만 가능합니다. 백스토리가 존재하니 함께 조율해주세요.

Call of Cthulhu (7th Edition)의 저작권은 Chaosium Inc. 에 있습니다. ⓒ1981, 1983, 1992, 1993, 1995, 1998, 1999, 2001, 2004, 2005, 2015. Call of Cthulhu (7th Edition), '크툴루의 부름' 한국어 번역판의 저작권은 도서출판 초여명에 있습니다. ⓒ2016. 이 시나리오는 비공식 2차 창작으로 저작권을 침해할 의도가 없습니다.


✦ 개요

10월 10일. 산과 강에 둘러싸인 하금리 마을에 빨간 단풍이 물들고 가을이 내려앉았습니다.

고3인 탐사자들은 한창 수능과 입시 준비로 바쁠 시기입니다.

게다가 어느 날부턴가 죽은 kpc가 꿈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kpc와 함께 보내는 꿈과 추억, 기억을 떠올리면 마음이 뒤숭숭해집니다.

오늘도 kpc와 함께 한 꿈을 꾸고, 잠에서 깨어나 학교에 등교합니다.

어쩐지 꿈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아래로는 수호자(kp) 전용입니다. 

키퍼링 하실 분만 봐주세요.

※수호자(KP)용 본문 구글문서 >>링크<<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