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글

인류성보존연합 전투원 교육용 자료 발췌: 사건해결 절차

※주의※

해당 문서를 함부로 훼손하거나 외부로 반출하지 마십시오. 문서의 반출 행위에는 문서를 사진으로 찍는 행위 또한 포함됩니다.

만약 교육받은 내용이 기억이 안 날 시 같은 팀의 고참 전투원에게 질문하거나 훈련부서에 연락하여 재교육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해당 문서를 작성한 인류성보존연합(이하 ACH 또는 연합) 훈련부서의 부서장 ■■■라고 합니다.

해당 자료는 신입 전투원 교육에 앞서 참고용으로 배부되는 문서입니다.

자료는 교육을 모두 이수한 후 교육실 바깥에서 대기하고 있는 사무직 직원에게 반납하시길 바랍니다.

절대로 해당 문서를 외부로 반출하지 마십시오.


목차

  1. 수사

  2. 감시

  3. 작전


1. 수사

수사는 해당 순서대로 이루어집니다.

  1. 관할 지역 내 시신 발견 및 신고

  2. 시체감식팀의 시신의 타살 가능성 분석

  3. 현장 봉쇄 및 연합으로의 인계

  4. 현장 증거 및 목격자 증언 확보

  5. 범인의 신원 확보

  6. 전투원 팀에 사건 인계

3번 절차까지는 행정국의 각 부서가 수행할 것이며, 조사 결과 능력자가 관여되지 않음이 확인될 경우 연합으로의 사건 인계 없이 행정국 선에서 수사를 진행할 것입니다. 그러나 능력자의 관여가 확실시될 경우, 사건은 연합 조사부서및 전투 팀으로 인계됩니다. 각 팀의 대장 및 상부에서 허락한 인원에 한하여 조사부서 소속이 아닌 인원 또한 조사에 참여할 수 있으나, 사건 현장을 훼손하거나 목격자에게 신변의 위협을 가할 경우 의도와는 상관 없이 수사에서 제외 및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조기에 예방하기 위해, 만일 대장 외 조사에 참여한 전투원이 있을 경우, 반드시 대장의 명령 하에 행동하도록 해 주시길 바랍니다.

증거를 확보한 이후 이를 총합하여 범인의 신원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후 확보된 범인의 신원을 보고서로 작성하여 제출하십시오. 이 때, 보고서에 정리해야 할 신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범인의 이름

  2. 인상착의

  3. 변이 정도

이 중 변이 정도는 작전 기획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므로 잘못 기입하는 일이 없도록 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감시

범인의 신원을 보고서로 제출한 이후에는 상부의 검토를 거쳐 사건을 담당할 전투원 팀을 지목해 사건을 인계할 것입니다. 이후 범인의 감시 절차에 들어갑니다. 감시 절차의 의의는 범인의 평소 동선을 파악하기 위한 것으로, 절대로 범인을 포함한 민간인에게 감시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해선 안 됩니다. 이는 범인의 도주 위험을 높일 뿐더러, 민간인들의 불안을 초래할 것입니다. 따라서 감시 절차 도중에는 전투원 본인의 신원을 파악할 여지를 완전히 차단한 후, 평범한 행인을 가장하여 행동하시길 바랍니다.(컬러 렌즈, 장갑, 모자, 행인 복장 등 감시 절차를 위해 필요한 물품은 연합의 조사부서에서 지원하겠습니다.)


3. 작전

감시 절차를 통해 범인의 동선을 파악했다면, 행정국 소속 대피통제반이 범인의 거주지 주변과 동선을 모두 봉쇄함과 동시에 인근 주민들을 대피시킬 것입니다. 봉쇄 구역 안에서 대장의 지시에 따라 범인을 사살하십시오.

(후략)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