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C타입

옆머리끝이 돌돌말림 보는 기준 오른쪽으로 내린 옆머리

모범생. 똑똑하고 자존심이 쎄고 꼭 1등을 놓치면 안된다. 사실은 첫사랑이 미하일이며, 당시 미하일은 자각 전이기 때문에 혼자 먼저 좋아한 것이 자존심이 상해서 현재까지 모른 척 도도하게 굴고 있다. 현재는 좋아하는 지 아닌지 모르는 상태. 우선순위 1인은 무조건 본인.

남캐

미하엘/ 미샤(애칭) / 한입보이

은발입니다! 흰색~회색 그 사이로 생각해주세요! 색이 왔다갔다해서 어울리는대로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챠랴남st의 느낌이 있으면 좋겠어요

팬클럽까지 있는 인기남.

은발 +녹안 + 한쪽 귀 하늘색 피어싱

펜싱선수 /슈카바라기 /여자애로 오해받을만큼 예쁜 남자아이 /

관계성 설명

둘 다 중학생/ 소꿉친구 출신 / 명탐정 코난 기반 자캐커플(?)

166cm x 148cm (키차이)

호칭 > 미샤/ 슈카쨩

미샤는 미하엘의 부모님이 미하엘을 부르는 애칭이며 소꿉친구 출신이라 미샤가 입에 붙어서 말하는 중

슈카는 인기가 많은 미샤의 애정을 독차지해서 .. 질투도 받지만, 슈카는 자존심이 쎄고 본인이 더 잘났다고 생각하는 변이라 별로? ㅇㅇ 하고 넘기는 편이에요

자존심 빼면 시체인 여자아이 x 그 여자아이의 자존심을 목숨보다 지켜주고 싶은 남자아이

여캐의 말이 곧 법. 무조건 찬성하는 편..

소꿉친구이고 나이는 동갑이나 여캐는 월반을 하여 중3 남캐는 중2입니다

남캐는 러시아 x일본 혼혈이며 어린 시절 일본어가 서툴러 자주 놀림을 받을 때 옆집에 살던 여캐가 도와주며 친해지며 첫눈에 반해 따라다녔습니다. 남캐는 소심한 성격에 울보라 여캐 앞에서 안절부절 못 합니다.

중학생이 되어 키도 크고 잘생긴 외모에 인기 많은 남자아이가 되고, 여자 애들 앞에서는 이케맨처럼 다니기도 하지만

여자애들에게 인기가 많고 인기 많은 자신을 알고 있는 능글맞은 면이 있는 남자아이

하지만 그 남자애가 가장 못나지는 순간이 있으니..

짝사랑하는 여자 아이 앞에만 서면 안절부절 못 하고 말도 제대로 못 하고 아방해집니다

좋아하는 여자아이 앞에서 잘 보이고 싶고, 멋져보이고 싶지만 이상하게 여자아이 앞에만 서면 멋있지 않는 행동만 하게 되서 슬퍼합니다.

여자아이는 남자아이를 남동생처럼 생각합니다.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 고는 있지만.. 굳이 아는 체 하진 않아요 귀찮아서요

여자아이는 똑똑하고 자존심이 강하고 , 탐정의 동생답게 추리력도 뛰어나요

펜싱을 하고 짱 쎈.. 사실을 여캐에게 숨기고 있기 때문에 여캐는 자신보다 약하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누가 누굴지켜!)

물론 미샤도 강하긴 한데 평소엔 슈카바라기 아방겁쟁이 한입보이라서 그게 티가 전혀 안 났는데.. 코고로처럼 슈카가 위험한 순간에 진지해져서 지능도 올라가고 200% 활약을 하는 캐릭터/ 코난 에피소드 중간중간의 활약상은.. 장우산 들고 범인 저지하기. 슈카 오면 뭔일 있었냐는 듯 응? 아무것도 아니야! 해서 소년탐정단이 하이고~ 하고있고 미샤는 쉿쉿 하고있어요

미하일설명 :

동갑 소꿉친구 슈카를 제외하고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쓴다. 여학생들에게 고백이나 선물도 자주 받는 듯 한데 딱히 매몰차게 거절하거나 철벽을 친 적은 없는 듯 하다. 그렇다고 고백을 받아준 적도 여지를 준 적도 없다고. 기본적으로 여자애들에게 친절할 것이 인생 모티브라서 그런 듯 하다.

밝고 잘 웃는 성격에 친절하고 붙임성이 좋다. 체육계 남고생이면서 부드럽고 나긋나긋한 말투를 사용한다. 미성의 목소리라 더욱 어울린다. 모리 코고로에게 챠라오, 라고 불린다.

특히 여성에게는 무한정 상냥한 성격이라 누나들에게 특히 사랑받는다. 어느정도냐면 미샤를 귀여워하는 카즈하, 란, 소노코 때문에 헤이지, 신이치, 마코토에게 위협아닌 위협을 받았을 정도.

일단 사교성이 높고 가까운 사람들, 어른에겐 깍듯한 편. 어린 시절 왕따를 당한 경험이 있어 불의를 못 참는 편.

극강의 여미새. 남자에겐 관심이 없다. 딱히 친절해야 할 이유를 못 느끼겠다고 한다. 극단적으로 카즈하에겐 카즈하 네쨩 이라고 요비스테를 하면서 핫토리 헤이지에겐 핫토리상, 이라고 계속 존댓말을 한다. 말투부터가 무뚝뚝하게 달라진다. 이 때문에 핫토리 헤이지는 미샤가 카즈하에게 수작을 부리고 있다고 착각하고 시비를 걸었으나 13살이라는 것을 알자마자 뭐야 애잖아 하고 물러갔다.

여자에게 막 대하는 남자를 보면 불같이 화를 낸다. 자신을 여자애로 착각해 덤벼드는 남자를 제압하는 에피소드 한 장면도 있는데, 이때 화가 난 미하일을 란은 '여자애로 오해받아서' 화가 난 걸로 착각하여 미하일을 위로하려 했지만 그 와중에도 란을 보자 상냥모드로 바뀐 마하일이 ' 여자라서 덤벼들었다는 것에 화가난 것' 이라고 설명한다.

이 때문에 미샤로 변장한 키드를 주변 사람들이 바로 눈치 챈 에피소드도 있다. 미하일이 여자애들에게 살갑고 어리광거리는 모습만 보고 변장한 다음 헤이지나 코난에게도 그대로 행동한 것. 실제 미하일은 핫토리에게도 따박따박 말대꾸를 하는 등 강강약약인 타입인데 키드가 이를 몰랐던 것. 사실 키드가 모를 수 밖에 없던게 미하일은 굳이 남자들 사이에 자발적으로 같이 있지도, 먼저 말을 섞지도 않기 때문이다.

미하일이 유일하게 먼저 연락하는 남자는 '쿠도 신이치'라고 한다. 어쩌다보니 오해가 쌓여 미하일의 안에서 존경스러운 인물 중 하나가 되어서다.

참고로 아버지라도 먼저 연락하는 일은 잘 없다고 한다. 실제로 미하일의 아버지는 극장판에서 사건에 휘말린 아들이 불러 경찰서에 왔을 때도 '보이스피싱인줄 알았다'라고 했을 정도. (극장판 첫 등장. 첫 대사가 이거다.)

하지만, 짝사랑하는 슈카 곁에만 있으면 완벽 미소년에서 허당 울보 소년으로 변한다.

여캐한정 아방남캐 x 무심ㅍㅍ여캐

의상은 흑세라복x가쿠란으로 부탁드려요!

오컬트 덕후라 귀신도 무서워하지 않는 여자아이랑 귀신은 무서운 펜싱 선수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