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에디션
유료

[아보카도 에디션/판매] 페어 타임라인 게시판

[아보카도 에디션] 페어 타임라인 게시판

페어 타임라인 기록과 간단한 페어 소개를 위한 게시판입니다.

리스트 페이지에 스티커를 붙일 수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게시판 수정에서 대부분의 이미지/내용을 수정할 수 있게 제작했습니다.

최신 버전
이전 버전 및 수정 파일 안내는 결제창 아래 하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v1.01 (2024.05.02)

사용 규약

  1. 파일 공유, 배포(수정 후 배포 포함), 판매를 금지합니다.

  2. 커미션 신청 (신청하는 사람이 구매자여야 함), 수정은 자유롭게 해 주세요.

테스트 사양

아보카도 라이트, 아보카도 퍼스널 / PHP 7.2

아보카도 에디션 이외에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커뮤니티용 아보카도에서도 동작할 것 같긴 한데 테스트는 해보지 못했습니다.

에러 제보 및 문의는 댓글 혹은 오픈채팅으로 부탁드립니다.
디자인 및 커스텀 문의와 개별 수정으로 생긴 에러에는 답변이 어렵습니다.

종종 기능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그림과 토큰은 커미션입니다. 요약 문구는 인세인의 광기카드 설명입니다. 한마디는 캐릭터들의 세션에서 발췌했습니다^_^

기능

리스트
페어 타임라인

  • 페어 둘 모두의 / 각 캐릭터별 게시글 작성 가능

  • 헤더 클릭시 메뉴/페이징/카피라이트를 숨겨 페어틀처럼 사용

  • 제목, 요약, 한마디, 상단 고정(공지), 링크(리스트에서 클릭시 링크된 페이지로 이동) 

  • 태그 디자인 / 한마디 디자인
    태그와 한마디 디자인은 개별 추가가 편하도록 파일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추가방법도 주석으로 간단하게 설명해 두었으니 커스텀해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스티커 추가/편집▼스티커 효과
    스티커 효과는 개별 추가가 편하도록 파일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추가방법도 주석으로 간단하게 설명해 두었으니 커스텀해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본문 페이지

  • 제목, 요약, 각 PC의 한마디, 본문 출력

  • (관리 페이지에서 설정) 본문에 이미지가 있거나, 첨부파일이 이미지일 때 헤더를 섬네일로 대체

  • 오른쪽 상단의 메뉴 (댓글/수정/메뉴)

게시판 관리 페이지
게시판 관리 페이지를 통한 편리한 디자인/페어 설정

  • 헤더 및 하단부 설정
    헤더의 높이와 배경, 하단부의 배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헤더 아래쪽을 투명하게, 개별 게시글 섬네일을 헤더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리스트 정렬 설정
    기본 리스트 정렬 순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공통 색상 설정

  • 캐릭터 카드 디자인 옵션 (프로필 이미지, 박스, 한마디, 태그 모양 등)

  • 캐릭터 설정
    이름, 프로필, 캐릭터별 색상-4개까지-, 요약, 태그, 한마디
    링크 - 입력시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글 작성 페이지

  1. 공지 : 체크시 상단에 고정됩니다.

  2. 분류 : 게시판 수정-분류 사용에 체크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누구의 이야기 : 둘 다 / 캐릭터A(이름) / 캐릭터B(이름)
    타임라인 리스트에서 어떤 캐릭터의 서사인지 표기할 수 있습니다. 설정시 모양은 리스트 스크린샷을 참고해주세요.

  4. 캐릭터A/B의 시점
    입력한 텍스트가 리스트와 본문에 출력됩니다.

  5. 요약
    입력한 텍스트가 리스트와 본문에 출력됩니다.

  6. 내용

  7. 순서
    이벤트(게시글)의 순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정렬 옵션에 따라 안내 문구가 달라지므로, 게시글 수정시 안내 문구를 참고해 수정해 주세요.

  8. 링크
    링크를 입력하면 리스트에서 제목을 클릭했을 때 바로 입력한 링크로 이동합니다.
    링크가 입력된 게시글을 편집할 때에는 리스트-[목록 편집]-에서 편집 아이콘을 클릭해 바로 수정 페이지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9. 파일 : 게시판 수정-파일 업로드 개수를 1 이상으로 설정시 첨부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기

  1. 설치된 아보카도 에디션 폴더/adm/board_form.php 파일에 다음을 추가합니다.
    <? @include_once(G5_PATH."/skin/board/".$board['bo_skin']."/admin.setting.php"); ?>

    ...</section>여기에 삽입
    닫는 <section> 태그 (</section>) 뒤라면 어디에 넣어도 괜찮습니다. 추천하는 위치는 <section id="anc_006">... </section> 의 직전 혹은 직후입니다.

    넣고 나면 이렇게 됩니다.

  2. 압축 파일을 풀고 내부의 폴더 HD-pairtimeline-(버전명) 를 skin/board 안에 폴더째로 업로드합니다.

  3. 게시판 관리에서 이것저것 설정합니다.

주의: 아보카도 퍼스널의 경우!!

이 내용은 아보카도 퍼스널의 경우에만 적용해 주세요. (라이트는 이미 아래 파일이 있어서 추가 작업이 필요 없습니다.)

1. adm 폴더 내에 js 폴더를 생성하고 다음 파일을 넣습니다. (jquery.minicolors.min.js)

2. adm/css 폴더 내에 다음 파일 두 개를 넣습니다. (jquery.minicolors.css, jquery.minicolors.png)


결제창 아래에는 다음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 스킨 파일

  • 세부 설정 안내사항

  • 버전 내역과 변경된 파일

즐거운 개인홈 생활 되세요 ^//^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