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식게시판

ANHE 지역 협회 안내문 떴음.

ANHE-090124

[0431] 제목: ANHE 지역 협회 안내문 떴음.

작성된지 한 시간도 안지났어. 바로 아래에 첨부할테니까 확인해봐.

게시글 수정 편하게 하라고 권한 열어둘테니까 의견은 자유롭게 나눠.

+ 이상한거 적어두면 권한 닫을거니까 알아서 선 잘 지켜라.


제목: 히어로 협회에서 안내드립니다. [AN-HE] *수정가능*

안녕하십니까. A지구의 안전을 위해 언제나 고군분투하는 히어로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이하 작일 발생한 ANHE 지역의 폐건물 폭발 사건 경위 및 현재 상황 안내입니다.

20XX년 XX월 XX일 오전 4시 42분경 ANHE지역의 (삭제)산 중턱에 있는 (삭제)건물(*이하 폐건물)에서 작은 폭발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폭발로 인해 (삭제)산 아래에 위치한 마을 주민 [1]서른 일곱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했으며, 대피를 돕던 히어로 세 명이 신원미상의 빌런에게 중상을 입었습니다. 부상을 입은 히어로 세 명은 즉시 협회 소속 병원으로 긴급 이송되어 응급센터의 처치를 받았으며, 현재 일반 병동으로 옮겨져 자신들을 습격한 빌런수사에 협조중입니다.

폐건물이 있던 (삭제)산은 마을 주민들이 오고가던 등산로가 형성된 곳이었으며, 마을의 [2]어린 아이들에게도 익숙한 장소였습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빌런이 가까이 있으면 안되는 공간입니다. 이에 A지구 히어로 협회는 하나, 빌런이 일반 시민의 곁에 있었다는 점. 둘, 의문의 폭발이 빌런의 행동임을 간과할 수 없는 점. 셋, 주민의 대피를 돕던 히어로를 습격한 빌런이 있다는 점을 들어 사태에 심각성을 느끼고 ANHE지역의 전체에 새로운 [3]히어로 순찰팀을 배치. [4]3급주의보를 내릴 예정입니다.

이에 A지구 히어로 협회에 소속된 히어로 중 B급 이상의 히어로 30명에게 개별 안내를 드렸으며 현재 새로운 팀 배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3급주의보가 내려지는 익일까지 [5]새로운 권한을 부여받은 히어로분들께서는 빌런의 완전한 [6]죽음을 위해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평화를 위한 히어로 여러분의 움직임에 감사드립니다.


[각주]

[1] 서른 일곱 명: 마을 주민은 총 서른 일곱 명이나 그 숫자는 명확하지 않다고함.

[2] 어린 아이들: 마을 평균 연령이 높아서 아이들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래.

[3] 히어로 순찰팀: B급 이상 히어로들로 배치. 선정 방식은 등급 외에는 알 수 없음.

0293: 랜덤으로 뽑은듯. 히어로 협회 내부에서도 정확하게 아는 사람들은 없대.

0164: 사태의 심각성을 느낀다더니 하는짓이 랜덤뽑기네.

[4] 3급주의보: 거동수상자 목격 및 신고접수시 신분 검사가 가능하다.

1223: 솔직히 3급은 의미가 없는게 신분검사 거절하면 강제로 못하잖아.

0293: 그래서 (5)새로운 권한이 뭔지 알아야돼.

[5] 새로운 권한: 확인된 게 없음.

[6] 죽음: 안내장에 쓰는 단어 수준이 이게 뭐냐.

3412: ㅋㅋㅋㅋ 뭘 여기까지 각주를 달아놨나 했더니 욕하려고 달아뒀구나 ㅋㅋㅋ

1223: 협회가 일 제대로 하는 거 봤냐 이런거 걸러줄 인력도 없나보지 ㅋㅋ


[8937] 제목: ANHE지역 안내문 어떻게 생각해?

솔직히 말해서 난 히어로 협회 좋아하진 않거든? 여기 게시판 이용하는 사람들도 다 같은 생각이라 모인거겠지만. 대처 방식이 금방 나온것도 이상한게 TODI 실험동 사건은 안내문은 무슨 입장문 나올때까지 이주일 넘게 걸렸잖아. 그때보단 경미한 사건이라고 해도 이번만큼 안내 빠르게 나온적은 없는 것 같아서 오히려 불안해.

[댓글보기]

0293: 나도 동의하는데 TODI때 깨닫고 미리 대처방안 준비해둔게 아닌가 싶음.

8937: 그렇게 치면 TODI 전에 발생한 사건들로는 깨닫는 게 없었나.

1223: ANHE지역은 히어로가 많이 없기로도 유명하잖아. 그래서 대처를 더 빨리한 거 아님? 일단은 지켜봐야됨.

4382: 음 … 댓글 보니까 다들 지켜보자는 분위기네.

6522: 오늘 협회 보니까 ANHE쪽 더 주시하는 건 사실인데 … 사망자도 없는데 이렇게 빨리 안내문 올린것도 처음이라 …

8937: 내 말이.

6522: 그렇닥ㅗ 뭘 할 수 있지는 않더라.

6522: 아 중간에 실수 …

[0298] 제목: ANHE 관련인데 협회 소속 병원 가본사람?

부상당한 히어로 세 명 있었다며? ANHE쪽이랑 가까운 협회 소속 병원은 해당 날짜에 응급센터 운영 안했다는데. 아예 다른 지역으로 간거야? 아는 사람 있으면 댓글 남겨줘.

[댓글보기]

0294: 파업했잖아. 그래서 가까운 다른곳으로 이동하지 않았을까.

0298: 아 … ANHE쪽도 파업한줄은 몰랐네. 그럼 가장 가까운곳이 GORO인가?

0294: 맞아. 거긴 파업 안했으니까 거기로 갔을걸.

4382: GORO쪽도 응급센터 운영 안해. 파업은 아닌데 센터 아예 닫았어.

1223: 얘들아. 중상이면 정보 뜰 것 같은데 보이는 게 없다.

6522: 협회 내부에서도 딱히 부상당한 히어로 이야기는 없던데 …

0298: ㅋㅋ … 좀 의심스럽네 …


A지구 히어로 협회는

언제나 히어로와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A지구_HERO_협회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