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식게시판

20년 전 공지글 이거야?

HERO-000121

[7581] 제목: 20년 전 공지글 이거야?

찾는 사람 있길래 페이지 열심히 넘어가면서 찾았다.

아니 뭔 히어로 협회는 오래된 글 순서로 보는것도 안해둠?

하여튼 협회비는 잘 뜯어가면서 이런 기능같은 건 안넣어두니까 욕먹는거 아녀 …

제목: 고유능력 등록절차 안내

안녕하십니까. A지구를 위해 고유 능력을 발휘해주시는 히어로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민 개개인의 고유 능력 등록 절차에 관한 안내 사항을 이미지로 첨부합니다.

각 지역구 히어로 센터의 직원분들은 해당 사항에 대한 상세 내용까지 확인하시어 등록 절차에 차질 없이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보기]

8937: 일부러 찾아준거야? 아 완전 고마워 … 근데 이거 말고 이후에 글로 안내올렸던 거 찾고 있었어.

7581: 이거 아니구나. 글로 안내 올린거면 어떤 내용인지는 기억해?

8937: 등록한 고유능력이 특별한? 경우에는 따로 관리해준다는 내용이었을걸.

7581: 다시 찾아볼게! 있을지도 몰라! 다행히 아직 페이지 그대로 유지중임 ㅋㅋ

8937: 진짜 고마워.

0431: 얘들아 늦게 알려줘서 미안한데 그거 글 삭제된지 좀 오래 지났음 …

[0431] 제목: 8937이 찾던거 내용 대충 기억나긴함.

고유능력 등록안내 뜨고 이주쯤 뒤에 따로 글로 올라온건데

고유능력이 좀 위험한 사람들도 있잖아. 소리소문없이 사람 죽일 수 있는 그런거.

그래서 완전범죄가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고유능력을 가진 사람들은 따로 센터에서 관리한다는 공지였음.

협회에서 관리해주는 대신에 기분 나쁠 수 있으니까 가장 좋은 대우와 혜택을 준다고 했어.

실제로 생활환경이 안좋았던 사람들은 협회의 제안에 따라 협회 내 숙소에서 지내기도 했고,

직계가족들은 해외여행이나 지원금 같은 혜택 받았을거야. 더 기억나는 거 있는 사람은 글 또 올려줘.

[댓글보기]

7581: 어쩐지 아무리 찾아도 글 못찾겠더라. 근데 글은 왜 삭제된거야?

0431: 협회 따라갔던 사람들이 대부분 실종되거나 사망처리 됐거든.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