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에디션
유료

[아보카도 에디션] 박스 윈도우 메뉴 스킨

v1.0.0

[아보카도 에디션] HD 윈도우 메뉴 스킨

💬 드래그 가능한 윈도우 형식의 깔끔한 메뉴 스킨입니다. 아래 기능을 지원하며, 모든 설정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 메뉴의 색상, 폰트 색상과 종류, 둥근 정도, 크기를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창)의 배경, 한 줄에 들어갈 메뉴의 갯수를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 서브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아보카도 기본 BGM을 지원합니다.

🥑최신 버전 
이전 버전 및 수정 파일 안내는 구매 페이지의 결제창 아래 하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v1.0.0 (2024.07.18)

사용 규약

  1. 파일 공유, 배포(수정 후 배포 포함), 판매를 금지합니다.

  2. 커미션 신청 (신청하는 사람이 구매자여야 함), 수정은 자유롭게 해 주세요.
    제 커미션 링크는 이쪽입니다. 다른 분께 신청하셔도 무관합니다!

테스트 사양

아보카도 라이트, 아보카도 퍼스널 /PHP 7.2
아보카도 에디션 이외에서는 정상 작동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아보카도 라이트에서 개발하였으며 퍼스널에서 동작 확인을 마쳤습니다.


▼ 자세한 설치 & 설정 방법은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https://silky-box-023.notion.site/HD-07712a7c21074ba3ab08ea7db7dfd16c?pvs=25

에러 제보 및 문의는 댓글으로 부탁드립니다.
디자인 및 커스텀 문의와 개별 수정으로 생긴 에러에는 답변이 어렵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