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에디션
유료

[아보카도 에디션] HD 키워드 채팅 게시판

v1.0.1 | 아보카도 라이트, 아보카도 에디션(커뮤니티용)

[아보카도 에디션] HD 키워드 채팅 스킨

💬 캐릭터의 키워드별 대사 및 스탠딩을 지정해 출력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아래 기능을 지원합니다. 상세 내용은 본문을 확인해 주세요!

  • 캐릭터 & 키워드 작성

  • 게시판 & 캐릭터별 커스텀 (색상, 배경 등)

  • 캐릭터의 표정 변경 가능, 각종 스탠딩 이미지 효과 지원, 텍스트 효과 지원, 이미지 팝업 지원, 효과음 지원

  • 비밀글, 카테고리, 공지사항 지원

할인 종료!

포스타입에도 같은 내용의 포스트가 올라가 있습니다.
글리프에는 구매자분들의 구매 수수료를 일부 감안한 금액으로 조정되어 있습니다^_^)…

🥑최신 버전 
이전 버전 및 수정 파일 안내는 구매 페이지의 결제창 아래 하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v1.0.1 (2024.09.07)
이전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은 맨 아래의 변경 파일을 참고하셔서 꼭 업데이트해 주세요!!!

💝Thanks to…
이 게시판은 Bahn님의 의뢰로 제작한 작업물을 수정 및 리디자인한 게시판입니다.
샘플의 캐릭터는 제 드림주입니다(^^) 멋진 스탠딩 이미지는 쥐님이 그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규약

  1. 파일 공유, 배포(수정 후 배포 포함) 및 판매, 이 게시판 사용으로 수익을 얻는 행위 일체를 금지합니다.

  2. 커미션 신청 (신청하는 사람이 구매자여야 함), 수정은 자유롭게 하셔도 무방합니다.
    제 커미션 링크는 이쪽입니다. 다른 분께 신청하셔도 무관합니다!

  3. 그 외 사용 규약은 아보카도 에디션을 따릅니다. 동인 목적/상식선에서 사용해주세요~!

테스트 사양

윈도우PC 크롬 기반 브라우저 / 아보카도 라이트, 아보카도 에디션(커뮤니티용) / PHP 7.2

위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그 이외에서는 정상 작동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특히 모바일 환경과 iOS의 경우 일부 기능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구매 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아보카도 라이트에서 개발하였으며 아보카도 에디션(커뮤니티용)에서 동작 확인을 마쳤습니다.


이미지 미리보기

▼ 자세한 기능과 설정 및 설치 방법은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에러 제보 및 문의는 댓글으로 부탁드립니다.
디자인 및 커스텀 문의와 개별 수정으로 생긴 에러에는 답변이 어렵습니다.

압축 파일에는 암호가 걸려 있습니다. 결제창 아래에 파일과 암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 ▼

댓글 25


  • 배고픈 개미핥기 구매자

    안녕하세요! 적용 관련으로 문의드립니다. 캐릭터 표정 변경을 등록했을때 기존 이미지가 계속 남아있는 이슈가 있는데 (기존 스탠딩+변경된 스탠딩 2가지가 겹치지 않고 나란히 뜹니다) 이것은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 신난 족제비 구매자

    비밀댓글이에요

  • 몽환적인 늑대 구매자

    아보카도 라이트 2.2.2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가 작업을 마쳤고 스킨 설정을 했는데, 중간에 [키워드]라는 검은 박스만 생기고 우측 상단의 메뉴 아이콘이 반응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 몽환적인 늑대 구매자

    비밀댓글이에요

  • 여행하는 코알라 구매자

    비밀댓글이에요

  • 빛나는 미어캣 구매자

    비밀댓글이에요

  • 연주하는 독수리 구매자

    안녕하세요!! 결제 시 업체 사정으로 결제가 일시 정지 되었다고 상점에 문의를 하라며 결제가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데 입금 구매는 불가능할까요ㅠㅠ?

  • 즐거운 늑대 구매자

    멋진 스킨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택지 선언과 선택지에 따른 대사 구분을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문의드립니다 ㅠㅠ 나레이션을 제외한 옵션들을 사용하는 예제를 간단하게라도 추가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 멋부리는 호랑이

    안녕하세요! 혹시 해당 키워드 채팅 게시판 스킨을 이용해 랜덤 대사를 넣을 수도 있나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