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유료

자캐/페어 정리 틀 배포

자캐를 정리할 수 있는 틀을 배포합니다.

자유도가 매우 높은 형식이라 PSD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틀 설명>

1. 왼쪽에는 본인 관련 이미지를 클리핑하여 삽입합니다.

2. 오른쪽에는 자캐와 페어를 정리합니다. 타이틀에는 페어명 or 기반 장르명 or 러닝한 커뮤명을 적습니다. 이름에는 캐릭터 이름을, 출처 칸에는 픽크루나 커미션주 혹은 페어캐 오너명을 적습니다.

3. 여백에는 그림을 이것저것 추가하거나, 불필요한 경우 크롭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칸을 늘리거나 줄이는 등의 자유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파일 내 가이드라인에 픽셀 크기 안내선을 함께 적어두었으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폰트 정보>

Fleur

Pretandard

<이건 가능!>

- 색상 변경

- 폰트 변경

- 큰 들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효과/요소 추가

<이건 불가능!!>

-상업적 이용, 파일의 직접적 재배포, 자작발언

-카피라이트의 삭제(불가피하게 삭제하는 경우 반드시 제작자를 밝혀주세요!)

-원본을 알아볼 수 없는 정도의 과도한 변형

-그 외 상식을 벗어나는 행위 일체

하단은 아무 내용 없는 후원용입니다.

후원해주시면 제가 츄파츕스를 하나 사 먹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