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발더스 게이트(+게일) 관련 자료 배포 (무료, 유료)

틀이 꽤 쌓여서 아예 정리를 했습니다. 유료 구매는 집밥 커미션에 사용됩니다 ❣ 

발더스 게이트 관련 틀 

>발더게 로맨서 관계 변화도 (무료배포)

발더스 게이트 3 로맨서블 캐릭터와의 각 챕터별 거리감을 보기 좋습니다. 발더게 외 장르로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자캐 정리 틀 (발더스 게이트3 플레이어 캐 테마)(유료배포)

발더스 게이트3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정리용으로 만든 것이나 글 내용 변경으로 기타 장르나 자캐 정리용으로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출처를 지우지 않고 상식적인 선에서 수정을 허용합니다. 

+클래스 아이콘은 여기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창 아래에 psd 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가독성 위주 캐릭터 자료틀(유료배포)

포토샵 파일은 레이어가 살아있으며 투명화는 세부 글씨가 제외되어 있습니다! 타장르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제창 아래에 psd 파일과 png 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발더게or세계관 설명 글커미션용 자료틀(유료배포)

특정 세계관을 설명하는 란이 있는 글커미션용 페어틀입니다! 발더스 게이트3의 배경과 스토리가 기재되어 있는 버전과 세계관 란이 비어있는 파일 2종 구성으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결제창 아래에 psd 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게일 관련 자료 : 포타에 모두 무료로 올라가 있어서 글리프에는 따로 첨부하지 않습니다!

▼ 유료 구매 구성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그 외
캐릭터
#게일
추가태그
#페어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