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읽기에 앞서

공지사항

1. 이 소설은 픽션이며 등장하는 인물, 사건, 단체는 실제와 무관합니다.

2. 해당 글은 ‘드래곤 길들이기’의 드림 소설으로, 드길 3으로부터 천 년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드림웍스의 드래곤즈: 아홉 왕국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런 사유로 원작 캐릭터들은 분량이 매우 없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글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의 학과, 즉 고고학에 대한 고증이 제대로 지켜지지 않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4. 1번에 이 소설은 실제와 무관하다고 서술하였지만 한국 현대사 중 실제로 일어났던 사건이 캐릭터의 서사에 포함됩니다. 해당 사건과 사건의 피해자를 조롱하거나 왜곡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으며, 그저 한 사람이 겪었던 일 중 하나라고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문제가 될 시 해당 포스트는 수정/삭제하겠습니다.

5. 2021년~2023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써왔기 때문에 초반 회차의 등장인물 설정이 후반과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저도 초반(~20화가량)은 재미없다고 생각합니다···.

6. 해당 소설은 ‘드래곤 길들이기 공식 카페’에 이미 업로드 되어 있는 글이며, 단순히 백업 용도입니다. 약간 수정을 거칠 수 있지만 거의 복사/붙여넣기 수준으로 올릴 예정입니다.

7 포스트들은 거친 욕설, 폭력 등의 사유 때문에 프롤로그 제외 15세 이상 연령가로 설정합니다. 트리거가 될 만한 키워드는 미리보기 방지로 표기하겠습니다.

8. 표지는 ‘제인(Jain)’님께서 만들어주셨습니다.

9. 여러모로 부족한 글이지만,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