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정 / 39 / XX]

종막終幕 신청서


" 당신에게 힘이 될 수 있다면, 언제든 도와드릴게요. "


[ 이름 ]
강미정

[ 나이 ]
39

[ 성별 ]
XX

[ 신장 / 몸무게 ]
163

[직업]
간호조무사

[ 외관 ]

동그란 안경
옆으로 넘긴 머리와 어깨선 아래로 떨어지는 땋은 머리
쳐진 눈썹과 반대되는 올라간 눈꼬리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아이보리 프릴 롱 원피스
위로 걸친 베이지색 가디건
낮은 굽의 천 운동화

[ 성격 ]
#겸손 #다정다감 #이타적 #배려심깊은
어렸을 때부터 보수적이고 강한 집안 아래서 태어나 굉장히 온순하며 순종적임.

[ 특징 ]
성소에 들어온 지는 2년, 교도소에서 징역 기간 중 A-4067에 대한 뉴스를 보게 되었고, 무분별하게 많은 사람들이 죽어 나가는 것을 보며 영원교에 대한 존경심이 커지기 시작함. 사람을 돕는 것을 좋아하기에 이런 성격을 살려 출소 후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취득함. 병원에서 간호조무사로 일하다 현재는 성소에서 근무 중. 간호사만큼의 실력은 아니기에 단순 보조 역할에 불과하다. 징역 기간은 12년. 오랜 기간 복역한 탓에 먹은 나이만큼의 세상 물정과 지식을 쌓아둔 것은 아니다. 출소 후 만난 남자의 권유로 영원교에 가입할 수 있었고, 해당 남자와 결혼까지 하였으나 현재는 이혼. 종교와 관계 없이 현모양처의 꿈을 이루어 줄 남자를 찾는 중이다.

[ 소지품 ]
검은색 고무줄, 작은 노트와 펜, 작은 거울이 달린 파우더 팩트.

[ 스탯 ]
힘 3 민첩 3 운 3 관찰력 3
총합 12




Q. 본 커뮤니티에서는 당신의 캐릭터가 부상, 사망, 공지사항에 기입된 각종 트리거 등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에 동의하십니까?
Q. 본 커뮤니티에서 일어나는 비밀 내용이나 서사를 발설하지 않고, 인터넷에 게시하지 않습니다. 이에 동의하십니까?
Q. 본 커뮤니티에서는 편파와 박살을 금지하고 탈주를 극지양합니다. 이에 따라 무통보 잠수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동의하십니까?
- 전부 동의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아가야 하는 것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