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rt Mission

Restart Mission 주의사항

공식이 해피엔딩을 주지 않아 결국 내가 하게 된.

𐂂 by 지상
1
0
0

1. 이 소설은 어느 날 서부에 납치된 오타쿠가 쓰는 레드 데드 리뎀션2 기반의 2차 창작 소설로 '미약한' 찰스아서, 존아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적폐, 날조, 선동을 하는 소설입니다.)

2. 글쓴이의 다 회차 게임의 기반으로 작성한 글이기에 원작과 유사한 스토리, 대사가 많습니다.

3. 작중 마이카가 사망합니다.

4. 글쓴이는 영어를 못하기에 한국어판 대사를 차용합니다. 그러므로 원문과 다른 뉘앙스로 인해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글쓴이는 장편 소설을 써 본 적이 없는 글에 관한 초심자 작가입니다. 관람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어떠한 문제가 발견되더라도 너른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6. 올라오는 주기가 느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결을 목표로 합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Non-CP
작품
#RDR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