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시나리오 합작 : 명절

스트라토 샤우트 팬메이드 시나리오 "입시전야광소곡"

W. 미송

개요

명절이 코앞이지만 우리는 학교에 나옵니다.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까요. 그런데 누군가 아주 은밀한 반란을 시도합니다.

딱 하루만 그 망할 책 대신 나를 좀 봐줘, 예전처럼!

들어가며

본 시나리오는 후루마치 미유키/모험기획국이 제작한 ‘청춘 밴드 TRPG 스트라토 샤우트(이하 ‘스샤토’)‘의 비공식 팬메이드 시나리오입니다.

세션 카드를 포함한 본 시나리오의 모든 등장인물, 지명, 단체 등은 현실과 관련이 없습니다.

본 시나리오는 ‘우아하고 지적인 TRPG 침략기지(이하 ’우아방‘)’의 명절 시나리오 합작 프로젝트 참가작입니다. 다른 참가작도 많이 둘러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나리오 정보

플레이어 수: 3~5명 

플레이 시간: ORPG 기준 약 9~12시간 (약 3시간 * 3~4회)

권장 레벨: 자유 * 레벨별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추천 곡 : 잔나비 - 작전명 청춘 / 페퍼톤스 - 공원여행

굴레 수 : 3

DP : 인원수*50~70 * 레벨별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이하의 링크에는 시나리오의 진상 등 스포일러가 담겨있습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