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출근 자캐 정리

이자헌 드림이 될 경우 -> 안사귀는 소중한 관계 드림. 인간AU로 먹을 때 어쩌구 하는걸로

고택의 집주인. 과거 백작 가문의 아가씨였으나 몸이 좋지 않아서 방치되었다. 이후 저택이 화재가 났을 때 저택과 함께 불타 사망했으며, 그 혼이 어둠이 되어 집에 남아있다. 어둠이 된 이후에 저택은 불에 타기 전 상태와 같으며, 종종 불의 탄 모습의 하녀와 시종들이 저택 내부를 돌아다닌다. (불투명한 베일st 두건을 쓰고 다님.)

그녀의 모습은 불의 타기 전 모습으로 보이나, 특정 행동을 할 시에는 불의 탄 모습으로 보이곤 한다.

가문에 대한 애착은 없으나 저택에 대한 집착은 강한 편이다.

권세가 있는 가문이었으나 그녀 세대까지 왔을 때는 가문이 점점 기울어지고 있었다. 그런 가문을 부흥시킨다는 목적으로 그녀의 부모는 수상한 종교에 가입을 하였고 어쩌구 저쩌구

오래된 고택에서 파생된 어둠... 평소에는 별다른 해는 끼치지 않음. 아무것에도 관심이 없으나 관심있는 사람이 생기면 도움을 주기 위한 문신을 심장쪽에 새긴다. 3번까지 도움을 주며, 이후 문신은 사라진다.

기분에 따라 입는 옷 색이 다르다. 평소에는 흰색이나 파스텔 톤을 입으며, 기분이 좋지 않을때는 색이 점점 짙어진다. 검정색 옷을 입었을 때는 절대로 건드리지 말것.

고택 내에서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녀의 이름이 적힌 종이 위에 을 올리자. 그러면 한 번은 도움을 줄 것이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