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안하신 메뉴 나왔습니다 글 커미션

이칠사 글 커미션

웅냠냠 by 주방장
92
0
0

슬롯 : OOO

문의 :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5asd75f

(X(트위터) : @_448_093)

2차, 1차, 드림, 커뮤로그 안되는 거 빼고 다 되는 글 커미션.

불가 장르 : 수익창출 불가 장르, R-19

할인 : 지인 할인(1천자 당 6천원), 장르 할인(사이퍼즈, 1천자 당 6천원)

가격 : 공백 포함 1000자 당 8천원. 최대 1만자.

마감 기한 : 5천자 기준 1개월 안 팍. (글 분량이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마감 기한도 늘어납니다. 개인적으로 공지 예정)

파일 : PDF

컨펌 : 글의 1/3 상태에서 컨펌 1회.

자신 있는 분위기 : 찝찝한 현실적 분위기, 약개그, 약병맛, 울렁거리는 여름청춘물

샘플 :

https://love-bug.postype.com (문체 확인용 사이퍼즈 장르 포타)

+모든 커미션 작업물의 일부는 커미션주의 커미션 샘플로 이용될 수 있으며, 원치 않으실 시 추가금이 부여됩니다. (+2천원)

양식 :

-입금자 명 :

-캐릭터 이름 : ※풀네임 기제.

-캐릭터 상호 호칭 : ex)A->B : 뫄뫄, B->A : 솨솨, 애칭이 있다면 애칭도 적어주세요.

-캐릭터 말투 : A : 존댓말(다나까), B : 반말(거친 말투) ※길고 자세할수록 글을 보시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캐릭터 성격 : ※길고 자세할수록 캐붕이 줄어듭니다.

-캐릭터 배경 : ex)과거사, 트라우마 등 ※길고 자세할수록 오류가 줄어듭니다.

-캐릭터 상호 관계 : ※길고 자세할수록 오류가 줄어듭니다.

-캐릭터 특징 : 캐릭터의 외모, 흉터, 악세서리와 그에 담긴 의미 등.

-글의 분위기 : ex) 해피, 새드, 메리배드엔딩 등

-보고 싶은 내용 : ※길고 자세할수록 원하는 글을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세계관 배경(2차, 드림 only) :

-기타 : ※신청자님이 원하시는 무엇이든 적어주세요.

+더 세세하고 퀄리티 높은 작업을 위해 개인적으로 신청자분께 질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저작권은 이칠사(@_448_093)에게 있으며 상업적 이용은 불가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