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승주

센티넬버스 편승주 설정 정리(간단ver)

센티넬 가이드 둘 다 먹으면 안 되나요? -됩니다.

센티넬과 가이드… 둘 중 뭐가 더 잘 어울릴지 고민하다가 결국 선택하지 못해서 둘 다 풀어봅니다…^^

안에 있는 배경 설정은… 제가 임의로 쓴 거니까 편히 변형해도 okay~!

센티넬 편승주

B급 센티넬

능력을 발동 시키면 먼 거리에 있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

도청 등으로 악용될 수 있어서 B급인데도 센터에서 유의해서 관리를 하는 중.

능력 사용 영구적인 부작용으로 일반 상태에서의 청력이 점점 떨어진다.

능력 사용 패널티는 멀리 있는 주변 소음이 크게 몰려온다. 때문에 고요한 걸 좋아하는 편.

쉬는 시간에는 언제나 귀마개를 끼고 자고 있다.

신체 능력은 일반인에 가까워서 위급 상황에 사용할 원거리 무기를 센터에서 보급해준다.

보통 챙기고 다니는 무기는 연막탄과 권총. 딱히 살생을 제 손으로 하고 싶어 하지 않는 편이라 연막탄을 왕창 챙겨다닌다.

매칭 가이드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방사 가이딩으로 어찌저찌 버티고 있다.

다른 사람과 단둘이 한 공간에 있으면 숨쉬는 소리가 시끄러워서 불편하다나 뭐라나….

가이드 편승주

A급 가이드

무난한 상성의 가이드.

센티넬들은 이능 때문에 필수로 센터에 등록해야하지만

가이드들은 프리랜서부터 회사 소속, 정부 소속 등 다양하게 소속을 정할 수 있음.

(가이드 활동을 안 해도 괜찮지만 정부에서 적극 권장 및 복지를 하는 편)

승주는 아버지가 센터 연구원이라서 자연스레 정부 소속 가이드가 됐다.

아직 매칭이 되지 않은 센티넬들을 종종 봐주고, 주로 가이드 교육을 담당하는 편.

특별히 한 사람에게 매칭률이 높은 편은 아니라서 파트너 센티넬은 없지만

웬만한 센티넬들과 평균(약 40퍼센트) 이상 정도의 매칭률이 잡혀서 정부에서는 효자 가이드 취급받음.

본인은 아~무 생각 없고 어떤 사람이든 매칭률이 높은 편이라 방사 가이딩과 가벼운 손잡기 정도로도 효율이 나오기 때문에 응급처치를 주로 담당한다. 폭주 직전의 센티넬을 한 번 보고는 무서워서 A급 인데도 상급 빌딩(S~A급들이 거주, 사용하는 건물) 가기 싫어함….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