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

지명아.

너는 평생 모르겠지, 네가 내게 어떤 의미인지.

화양연화 by -
3
0
0

네가 환하게 웃으며 말할 때면.

가슴에 무언가 한가득 들어차는 기분이 들었다.

네 미소가, 툭 던진 한마디 말이.

전부 내게 몇 배로 큰 의미로 돌아와 내 머릿속을 한바탕 헤집어 둘 때면 나는 정말로 네 생각밖에 하지 못하게 되어버려서.

한평생 갈구하던 관심.

나는 이제 꼭 너의 관심만 있다면 살아갈 수 있을 것만 같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나 정말 바보가 되어버린 걸까 지명아.

나에게 사랑은 멀고도 끔찍한 존재라고 여겼는데, 내가 하는 게... 너무나도 사랑과 닮아있었고, 그 대상이 너였고...

누군가 정교히 짠 퍼즐의 마지막 조각을 맞춘 기분이었다.

신이 있다면, 이게 모두... 신이 짜둔 하나의 계획이라면.

나는 오늘부터 신께 감사하리라.

다정히 웃는 네 얼굴을 한참 바라보다가 널 품에 그러안는다.

내 삶이자 나의 영원, 내 사전에 적힌 네 이름은 사랑의 또 다른 이름이 될 거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