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久富木原 美羽 (수정중)

주술회전 나나미 켄토 드림주 프로필

Dream_Re by 늄
15
0
0
  • 주술회전 - 나나미 켄토 연인 드림



.͙·☽

이름 : 久富木原 美羽 쿠부키하라 미우

국적 : 日本

나이 : 15세(회옥, 옥절) -> 27세(백귀야행) -> 28세(현재)

성별 :

키 : 167cm(15세) -> 172cm(백귀야행 이후)

생일 : 1990년 7월 21일, 탄생화 노란 장미

등급 : 2급(회옥, 옥절) -> 1급(2학년)

소속 :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

고전 입학 방법 : 스카우트

가족관계 : 없음

좋아하는 것 : 쿠키류, 술 (특히 단 것)

싫어하는 것 : 매운 맛, 쓴 맛, 담배 냄새

기타

- 나나미 켄토, 하이바라 유우와 동급생 / 고죠 사토루, 게토 스구루, 이에이리 쇼코 1년 후배

- 2006년 사건 당시 교토 부립 주술 고등전문학원에 임시 파견, 이후 하이바라 유우의 부고 소식으로 인해 복귀

- 나나미 켄토가 주술계를 떠났을 때, 같이 떠나기보다 남아있기를 택했다.

-


외관

15세, 굽이 높기 때문에 170cm 정도는 되었다고 한다.

Ⓒ 나래 님

28세, 굽 포함하면 178cm

Ⓒ 근꾼 님

Ⓒ 화린 님

- 짙은 벽안, 백은발


성격

#세심한 #정리정돈 #의지할 수 있는

술식

생득 술식: 명경고현 明鏡高懸

시전자 크기에 최대 2배정도의 거울을 만들어내 그 안에 상대를 묶어 둘 수 있다. 이때 ‘상대’는 생물과 무생물을 모두 포함한다. 즉, 비주술사에게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시부야 사변 희생자를 최대한 줄일 수 있었다. 거울의 지속 시간은 거울 한 장당 최대 1시간. 상대가 묶인 뒤 거울을 깨면 직접적인 피해를 줄 수도 있고, 일단 한 번 거울로 묶은 상대는 거울이 깨지거나 시전자가 사망하지 않는 한 시전자가 원하는 때, 원하는 장소로 다시 꺼낼 수 있다.

주력 차이가 심하게 나는 상대에게는 통하지 않거나 부분적으로만 통해서 신체 일부를 묶어두는 것밖에 할 수 없을 때도 있지만 잘 쓰면 상당히 유용한 술식이다. 특히, 만들어낼 수 있는 거울의 크기를 제외한 수량과 형태에 한계가 없고 거울에 들어갔다가 다시 나올 때는 상대의 주력이 다소 약해지기에 전략적으로 쓰기 좋다.

시전자의 사망시 묶은 상대가 제일 많은 거울은 자동적으로 해방, 그 외의 거울은 모두 깨진다.

들어갔다 나온 경험이 있는 이타도리 유지가 거울 안의 아공간은 원래 세계의 거울 세계라고 했다.

- 기술

1. 취박 [就縛]

말 그대로 거울 안에 상대를 묶는다. 대상으로 지정한 상대의 크기와 관계없이 주력이 엇비슷하거나 시전자보다 약하다면 전신이 거울 안으로 들어가고, 주력 차이가 심하게 나는 상대를 대상으로 지정할 경우 신체 일부를 지정해야 한다. 주력이 없는 무생물에도 쓸 수 있으며, 한 장의 거울에 여럿을 묶을 수도 있다.

2. 분산 [分散]

상대를 묶은 거울을 깨뜨려 피해를 준다. 시전자의 주력을 소모하며, 그 소모에 따라 피해량이 결정된다. 주력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 상대라면 단숨에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줄 수도 있다.

3. 해방 [解放]

거울 안에 묶어두었던 것을 꺼낸다. 분산으로 거울을 깼다면 쓸 수 없다. 안에 묶여 있던 기간과 상관없이 밖으로 나온 것의 전체적인 능력치는 크게 저하된다. 주력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주력이 저하되고, 주력이 없는 생물의 경우 체력이 떨어지는 듯하다. 무생물은 크기가 줄어든다.

관계&호칭

# 나나미 켄토

*고전 시절 

쿠부키하라 -> 나나미 : 나나미, 켄토 (1년에 한 두번)

나나미 -> 쿠부키하라 : 쿠부키하라

-

쿠부키하라 -> 나나미 : 나나미, 나나밍, 켄토, 당신

나나미 -> 쿠부키하라 : 미우

하이바라 유우와 같이 주술고전 동기, 파트너이자 연인.

고전시절 1학년 당시 실력이 비슷해 자주 부딪혔다. 임무에 대한 견해 부분에서 전혀 달랐기 때문에 나나미는 하이바라와 함께 임무를 맡고 쿠부키하라는 1인 임무 또는 출장, 파견을 자주 나갔다. 그 부분은 하이바라의 죽음 이후 점차 좁혀졌다. 

3학년, 나나미에게 고백을 받았지만 거절에 가까운 보류로 답을 해주었고 주술계를 떠났을 당시 연락이 잠시 끊겼었다.

고죠에게 복귀를 요청하고 제일 먼저 쿠부키하라에게 찾아갔다. 복귀 요청 후 그에게 찾아왔을 때, 고백에 대한 답변을 해주어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 시부야사변 전, 반지를 나누며 결혼을 약속했지만 둘 다 돌아올 수 없었다.

# 하이바라 유우

쿠부키하라 -> 하이바라 : 하이바라

하이바라 -> 쿠부키하라 : 쿠부키하라, 미우

# 고죠 사토루

쿠부키하라 -> 고죠 : 선배, 고죠 사토루

고죠 -> 쿠부키하라 : 미우, 쿠부키하라

# 게토 스구루

쿠부키하라 -> 게토 : 게토 선배

게토 -> 쿠부키하라 : 미우

# 이에이리 쇼코

쿠부키하라 -> 이에이리 : 쇼코 선배

이에이리 -> 쿠부키하라 : 미우, 미우미우

#야가 마사미치

#메이메이

#이오리 우타히메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페어틀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