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 프로필

주용팔

朱竜汃

이름: 주용팔(朱竜汃 성씨, 붉을 룡(용) 물결치는 소리)


성별 정체성: 시스젠더 남성

성적 지향: 바이로맨틱 바이섹슈얼


나이: 50세(2023년 기준, 1974년생)

생일: 4월 1일

탄생화: 아몬드/어리석음

직업/소속: 용일방의 용두(보스)

국적: 중국

신체: 185cm 95kg


좋아하는 것: 권력, 지배, 고급 술, 담배, 도박, 충직한 부하, 매춘, 용, 용 문신, 복싱, 붉은색, 재즈 음악

싫어하는 것: 배신, 말을 한 번에 못 알아먹는 사람, 위선자(선한 사람도 위선자로 몰아가곤 한다.)


성격 키워드: 야비한/사악한/폭력적인/거만한/이기적인


기타:

  • 밤마다 재즈 레코드를 수집하고 감상한다. 그의 레코드 컬렉션은 수천 장에 달하며, 그중 몇 장은 매우 희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붉은색을 좋아한다. 이는 열정과 권력을 상징한다.

  • 거래를 할 때 항상 상대방의 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이용한다.

  • 항상 맞춤 제작된 고급 양복을 입으며, 특히 붉은색이나 붉은 포인트가 들어간 의상을 맞춰 입는다.

  • 양복 안쪽에는 언제나 비상용 단검을 숨겨두고 있다.

  • 용을 상징하는 모든 것을 좋아하며, 용을 주제로 한 장식품을 많이 소유하고 있다.

  • 비록 그림 실력은 따라주지 않지만, 주용팔은 자신만의 화실을 가지고 있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주로 붉은색 물감을 사용해 용을 그린다. 용을 지렁이처럼 그린다고···

  • 강자를 좋아하며 "약자는 살아남을 자격이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 손에는 항상 붉은색 보석이 박힌 반지를 끼고 있다.

  • 여러 합법적 사업체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돈 세탁을 한다.

  • 매춘업소, 카지노 등을 운영하며 막대한 수익을 올리고 있다.

  • 저택에는 방대한 주류 저장고가 있다.

  • 저택에는 비밀 서재가 있으며, 이곳에는 주용팔의 모든 범죄 기록과 중요한 서류가 보관되어 있다. 서재는 첨단 보안 시스템으로 보호되며, 이를 아는 사람은 극소수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