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 프로필

주류천

朱柳川 (Zhū Liǔ Chuān)

이름: 주류천(朱柳川 성씨, 붉을 버들 )


성별 정체성: 시스젠더 남성

성적 지향: 바이로맨틱 바이섹슈얼


나이: 50세(2023년 기준, 1974년생)

생일: 2월 3일

탄생화: 황새냉이/그대에게 바친다

직업/소속: 용일방의 연구소장

국적: 중국🇨🇳

신체: 182cm 85kg


좋아하는 것: 연구, 실험, 싱싱한 실험체, 여동생

싫어하는 것: 여동생에게 해가 되는 것, 알 수 없음


성격 키워드: 광기/주변인들을 믿지 않는/이죽거리는/무감각한/소시오패스


기타:

  • 여동생을 끔찍이 아낍니다. 용일방에 들어온 이유도 여동생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겠다 제안했기 때문이며, 여동생을 보면 맨날 히죽 웃습니다. 여동생의 나이가 47세인데도 아직 오빠만 찾던, 챙겨줘야 할 아이 같아 보인다고 합니다.

  • 취미는 연구, 실험이 다입니다. 워커홀릭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그냥 취미생활이 없는 것입니다.

  • 유일한 취미는 여동생과 하는 샹치인데(중국의 장기) 요즘 여동생이 안 놀아줘서 혼자 논다고 합니다. 사실 마작을 시키고 싶었으나 주류천이 3명을 모을 만큼 인싸가 아니라... 주류천의 인간관계: 주은미, 주용팔 끝.

  • 맨날 히죽 웃고 다녀서 주류천을 혐오하는 상대에게 ‘히죽이’라고 불립니다.

  • 말… 이. 좀~ 느릿느릿~한 건지, 독특한… 말투를 갖고 있습니다…

  • 예시: 미미야아…~, 그래요… 저는...~ 용일방의 연구소장… 이랍니다아…^^

  • 잘못을 모르는 건 아니고, 여동생을 위해서라면 뭐든 하는 성격에 가깝습니다.

  • 취업사기를 당했습니다. 용일방은 주류천과 주은미에게 안전한 곳 제공, 학교도 보내주겠다 약속했지만 범죄조직이 안전할리 없었고 학교도 보내주지 않았습니다.

  • 욕구랄 게 딱히 없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 하지도 않으며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싶어 하지도 않습니다.

  • 부하들에게는 속을 알 수 없는 직장 상사라고 합니다.

  • 진한 회색 눈은 눈동자가 움직이지 않는 앞이 안 보이는 가짜 눈이라는 설정입니다. 금색 역안은 약물이 튀어서 눈동자가 변색되었다는 설정입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