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천
朱柳川 (Zhū Liǔ Chuān)
이름: 주류천(朱柳川 성씨, 붉을 주 버들 류 내 천)
성별 정체성: 시스젠더 남성
성적 지향: 바이로맨틱 바이섹슈얼
나이: 50세(2023년 기준, 1974년생)
생일: 2월 3일
탄생화: 황새냉이/그대에게 바친다
직업/소속: 용일방의 연구소장
국적: 중국🇨🇳
신체: 182cm 85kg
좋아하는 것: 연구, 실험, 싱싱한 실험체, 여동생
싫어하는 것: 여동생에게 해가 되는 것, 알 수 없음
성격 키워드: 광기/주변인들을 믿지 않는/이죽거리는/무감각한/소시오패스
기타:
여동생을 끔찍이 아낍니다. 용일방에 들어온 이유도 여동생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겠다 제안했기 때문이며, 여동생을 보면 맨날 히죽 웃습니다. 여동생의 나이가 47세인데도 아직 오빠만 찾던, 챙겨줘야 할 아이 같아 보인다고 합니다.
취미는 연구, 실험이 다입니다. 워커홀릭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그냥 취미생활이 없는 것입니다.
유일한 취미는 여동생과 하는 샹치인데(중국의 장기) 요즘 여동생이 안 놀아줘서 혼자 논다고 합니다. 사실 마작을 시키고 싶었으나 주류천이 3명을 모을 만큼 인싸가 아니라... 주류천의 인간관계: 주은미, 주용팔 끝.
맨날 히죽 웃고 다녀서 주류천을 혐오하는 상대에게 ‘히죽이’라고 불립니다.
말… 이. 좀~ 느릿느릿~한 건지, 독특한… 말투를 갖고 있습니다…
예시: 미미야아…~, 그래요… 저는...~ 용일방의 연구소장… 이랍니다아…^^
잘못을 모르는 건 아니고, 여동생을 위해서라면 뭐든 하는 성격에 가깝습니다.
취업사기를 당했습니다. 용일방은 주류천과 주은미에게 안전한 곳 제공, 학교도 보내주겠다 약속했지만 범죄조직이 안전할리 없었고 학교도 보내주지 않았습니다.
욕구랄 게 딱히 없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 하지도 않으며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싶어 하지도 않습니다.
부하들에게는 속을 알 수 없는 직장 상사라고 합니다.
진한 회색 눈은 눈동자가 움직이지 않는 앞이 안 보이는 가짜 눈이라는 설정입니다. 금색 역안은 약물이 튀어서 눈동자가 변색되었다는 설정입니다.
처음 용일방의 연구소에 왔을 때 20살이라는 어린 나이 때문에 직장 내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2년도 안 돼서 상대를 흔적도 없이 녹여버리는 약물을 개발해 초고속 승진을 하고 괴롭혔던 사람들의 상사가 되었다고. 주류천을 괴롭혔던 사람들은 주은미가 고발해서 그 약품의 실험 대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고문 및 인체실험에 쓰이는 약품 및 기구도 주류천이 개발한 게 많다고 합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