引金を弾く迄 幻さ

ずっと ずっと 僕は僕に擬態している!

Jester by Hadi
19
0
0

도쿠하 아메리
毒歯 天龍 | Dokuha Amery

생일|3월 3일

신체|192cm

좋아하는 것|본인 소유물, 석류

개성|지네

테마곡|Dismemberment Song

1차 스테이터스

파워 스피드 테크닉 지력 협조성

C A B A B

2차 스테이터스

파워 스피드 테크닉 지력 소유욕

C S A+ S S+


1. 개요

2. 특징

3. 개성

4. 전투력

5. 행적

6. 관계


1. 개요

다치게 할 생각은 없답니다. 허튼 짓만 안 하신다면야…

유에이고등학교 히어로과 2학년 A반 10번.


성은 독 이빨, 이름은 천공. 즉 독니를 가진 지네를 뜻하는 직관적인 이름이다. 여자의 이름에는 흔치 않게 용 룡자가 들어가 있다. 친한 이들이 부르는 애칭은 아메 쨩.

1인칭은 와타시. 이미지 컬러는 자주색, 흰색.


2. 특징

아가씨 캐릭터. 등 뒤에 야쿠자를 둔 아가씨다.

정확히는 할아버지 쪽이 야쿠자 보스이며, 아메리도 이를 정확히 인지하고 있고 본인 재량으로 야쿠자 조직을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 영향력이 있는 모양. 다만 아직 직접적으로 범죄행위에 손을 댄 적은 없는 듯 하다. 조직 내에서 부둥부둥 받고 지내 범죄행위에 큰 거부감도 없고 가끔씩 모럴리스한 모습을 보인다.

알비노. 가족구성원 전부 다 까만 더듬이와 꼬리, 머리카락, 눈을 지녀 홀로 하얗다. 알비노인 탓에 강한 태양빛이 내리쬐는 날에는 양산과 선글라스가 필수라는 듯. 야외활동보다는 실내활동을 선호한다.

모든 인물에게 존댓말을 하며, 이것은 저보다 하급자이거나 동등한 관계일 때에도 동일하다. 대체적으로 잘 웃는 편이나 앞과 뒤가 다른 하라구로 계열의 캐릭터. 수틀리면 존댓말로 흉흉한 이야기들을 한다.

소유욕이 엄청나며, 그것은 물건에 국한되지 않는다. 제 것, 제 편에 무척이나 관대하며 그렇지 아니한 것에 대해 엄청나게 배타적이다.

약 2미터의 거구로, 위압감이 엄청나다. 큰 키로 압도감을 주는 편인데, 그러려고 의도한 것은 아닌 모양. 친구가 별로 없는 게 그 증거가 아닐까.


3. 개성

개성 「지네」

지네가 할 수 있는 것은 대부분 할 수 있다.

송곳니, 손톱, 꼬리의 독니에서 독이 나온다. 꼬리에서는 정제되지 않은 극독이 나온다고. 물론 극독만 나오는 것은 아니며, 단지 조절하기 힘든 것이다. 대신 손톱과 송곳니에서는 정제된 양으로 사람을 죽이지 않을 정도로 내보낼 수 있다. 이 쪽이 더 컨트롤이 쉬운 모양. 독 양의 세기는 손톱<송곳니<꼬리 순으로 강하다.

손톱은 상당히 단단한 편이다. 개성의 영향으로 끝이 지네 다리처럼 변한 듯. 울퉁불퉁한 곳이면 손톱을 박아넣어 벽도 탈 수 있다. 미끄러운 곳은 불가능.

지네 모양 꼬리는 본인이 스스로 컨트롤할 수 있으며, 진짜 지네처럼 물면 무조건 독을 주입하는 게 아니라 주입할지 말지 정할수도 있다.


4. 전투력

대체적으로 카타나를 쓰는 편이며, 큰 체구를 이용한 넓은 비거리가 카타나 사용에 큰 이점을 준다. 카타나는 특수제작된 물품으로 아메리의 독이 스물스물 베어나오는 것이라고 한다. 한번 베이는 순간 게임 오버라고 봐도 무방하다. 10분 내로 마비가 오고 마비가 온 이후는 해독약 없이 움직일 수 없다. 간혹 움직이는 이들이 있는데 움직임이 현저히 둔해진 것을 볼 수 있다.

검술은 가문 내에서 독자적으로 내려오는 것으로 깔끔하게 뻗지 않고 끝을 힘을 줘 비트는 것이 특징이다. 이것으로 한방에 상대방의 내장과 근육을 진탕으로 만들 수 있다고.

속도전에 매우 자신이 있는 편이며, 전투 페이스가 굉장히 빠르다. 전투 시 몰아치는 수준으로 공격을 때려박으며 한번 빈틈이 나면 적어도 두세대는 얻어맞는다고 보는 것이 옳다. 속도는 히어로 업계에서도 빠르다는 평가를 받는다.

고등학생치고 압도적인 전투력을 지녔다. 금년의 빅3가 졸업한 이후에는 그녀가 빅3중 한 사람이 될 것이라고 점치는 이도 있을 수준.


5.행적

야쿠자 가문의 외동딸로 어렸을 적부터 야쿠자에 둘러싸여 귀하게 자랐다. 덕분에 이기적인 면모가 생겨났으며 남이 본인을 위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했다. 허나 대여섯살 즈음, 한 번의 납치사건을 겪은 이후 말문이 닫히고 제 편, 제 것에 크게 집착하기 시작했다.

닫힌 말문은 천천히 열려 중학생 때에는 완전히 나아졌으며 거기에 더해 모리노 요오세를 만나 외향적인 것처럼 행동할 수 있게 되었다. 아메리 입장에서는 요오세와의 대화로 인해 말하는 연습과 사교성있는 성격을 표방할 수 있게 되었으니 큰 은혜를 입었다고 생각한다.

납치 이후부터는 쭉 호위의 동행 하에 어딘가로 이동했기에 친구를 더 사귀기 어려웠고, 그렇게 고등학생이 될 때쯤까지 호위를 안 붙일 수 있도록 체술과 검술을 연마했다. 체술은 가라테와 유도를 배웠고, 검술은 할아버지에게 직접 배웠다.

유에이에 입학한 것은 히어로 지망이라기 보다는 더욱 수준높은 전투기술을 배우기 위해서에 가까우며, 이로인해 아이자와가 퇴학시켰을 때도 충격보다는 아쉬움을 표현했다. 다시 재학할 수 있게 되었을 때의 반응도 다행이다라기 보다는 재밌겠다~ 라는 반응이었다.

최종결전 편에서 학교에 남아 학교를 호위하는 인력으로 돌려졌다. 아메리의 전투 스타일이 근접전에 걸맞은 것이 그녀가 학교에 남아 호위가 된 것에 한몫했을 것이다.


6. 관계

모리노 요오세

중학생 시절에 안면을 트고, 학교에서 붙어다니는 친구. 2학년 사이에서 겉도는 아메리를 받아줬다. 덕분에 아메리가 1학년 반 근처에서 기웃거려 안 좋은 소문이 있다. 아메리는 그런 류의 소문을 지나치게 신경쓰지 않는 편이라 요오세 쪽에서 정정하고 돌아다녔다. 그런 행동을 해준 요오세에게 큰 감사를 하고 있다. 아메리의 제동을 걸 수 있는 몇 안 되는 사람.

카스미 슈코

소꿉친구. 어렸을 적 집안환경 탓에 친구를 사귈 수 없었던 아메리를 위해 아메리의 부모님이 돈을 주고 데려와 놀이친구가 되게끔 했다. 아메리의 반사회적인 성격을 받아주는 몇 안되는 선인이며, 아메리도 이것을 알고 슈코는 끔찍히 여긴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추가태그
#프로필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