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츠키 시즈하 / 공개프로필
[바람에 닿기 100m 전]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남겨진 깃털은 어디로 흘러가는가 』
“이슬풀의 꽃말은 순간의 즐거움이래.”
…후후, 그러니까 너도 이 청춘을 즐기길 바라.
이름
마에츠키 시즈하
前月 雫羽
나이
19세
원래였다면 3학년이 되는 게 맞겠지만 그는 현재 2학년입니다.
이는 작년에 출석 일수를 채우지 못해 유급해서라고.
성별
여성
키 · 몸무게
167 · 53
외관
(댓글 참고)
옅은 분홍빛의 머리카락을 녹색빛이 감도는 푸른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길이는 허리까지이고 이를 푸른 머리끈을 이용해 반묶음으로 묶고 있습니다.
눈매는 동글동글하나 끝이 조금 처진 편입니다.
안광이 크지않아 빤히 보고 있다보면 무서운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의상은 교복, 신발은 검정색 단화입니다.
성격
차분한 / 이성적인 / 뻔뻔한
"저기, 그렇게 보고 있지말고 비켜줄래?"
감정 변화가 거의 없이 늘 옅은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그런 모습 때문에 종종 무섭다, 불편하다라는 소리를 듣기도 합니다.
정작 그는 아무렇지 않아 보이지만요.
사교적인 / 온화한 / 다정한…?
"그거 그렇게 하지말고. 아, 그래. 잘했어."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편인 그.
원래도 다정한 편이지만 제 사람들이라 생각하는 이들에게는 훨씬 친절한 편입니다.
한 번씩 밝게 웃는 모습도 보인다는데….
한 번 친해져보는 건 어때요?
특징
가족관계
부모님, 오빠.
생일
9월 16일.
교내 평판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다, 조금 무섭다라는 소리를 듣습니다.
종종 공부를 그렇게 잘 하는데 왜 유급한거지라는 말도 듣곤합니다.
취미
공연 보러다니기
특기
드럼
혈액형
RH+B형
호불호
꽃, 귀여운 사람 / 눈치 없는 사람, 어른.
기타
원래라면 3학년이어야했으나 작년에 학교에 거의 나오지 않아 현재 유급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그에게 그 이유를 물어봐도 대답해주지 않는걸 보면 말하기 힘든 이유인가봅니다.
동아리는 밴드부.
드럼을 맡고 있습니다.
공부는 상위권으로 꽤 잘하는 편입니다.
선관
(갠밴) (3/5)
아이즈 곤타
[순수한 고양이와 매서운 강아지]
"이리 와, 곤타. 응응, 잘 했어."
같은 밴드부 동료이자 동갑내기 친구.
시즈하는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곤타를 챙기며 고양이마냥 마구 귀여워합니다.
때때로 역으로 곤타가 시즈하를 귀여워할 때도 있는데 그럴 때면 기겁을 하죠.
내가 어디가 귀엽나고하면서요.
후루카와 유토
[친한 친구 사이 맞습니다.]
"유토, 아까 그건 뭐하는 짓일까?"
같은 밴드부 동료이자 동갑내기 친구.
실력 하나는 인정하지만 종종 기행을 하는 바람에 썩 마음에 들어하지 않습니다.
종종 유토가 연주 중 기행을 하곤 하는데 그럴때마다 표정을 찌푸리는 시즈하를 볼 수 있죠.
그래도 사이는 나름 괜찮습니다.
진짜에요.
오시로 하루시
[자자, 인도자를 잘 따라오세요]
"오늘도 수고했어. 하루쨩."
나이는 다르지만 같은 학년에 동성이라 편하게 여기는 동생이자 동료입니다.
시즈하는 사차원에 맹한 하루시를 귀여워하며 곧잘 챙겨주려고 하는 편이죠
그래서 하루시가 박자를 놓치더라도 화내지 않으며 잘 따라올 때면 같이 따봉을 날리며 미소를 짓곤 합니다.
- 카테고리
-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