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님 연성교환 자료 정리

0. 닉네임: 유백

1. 이메일: carlos2u@naver.com

2.

  • 타입 - LD B타입 반신 2인

  • 포스타입 샘플 내 6번 혹은 8번 샘플 느낌이 났으면 좋겠으나 편하게 작업해 주셔도 무관합니다!

  • 이미지 자료 (슬라이드)

  • 친애관이긴 한데 유혈 폭력도 괜찮습니다! 서로를 정말 싫어해서 쥐어팬다!!! 보다는 흑발 친구가 갈발 친구 (보는 시점 왼팔 오른쪽 다리 왼쪽 안구 신체 내부 장기 등등이 기계입니다……) 를 무마취 해부… 해 주기로 약속한 사이입니다… (자세히 적으면 그뭔씹이라 줄일게요)

3.

  • 타입 - LD C타입 반신 2인

  • 포스타입 샘플 내 5/7/8번 샘플 느낌이 났으면 좋겠으나 편하게 작업해 주셔도 무관합니다!

  • 둘이 개 싫 어 함. 사이 안 좋음. 자캐커뮤에서 만난 게 아니라면 캐릭터적으로 한 마 디 도 안 했 음 ← 이런 느낌의 페어입니다.

  • 오만하고 싸가지 없고 결벽증 있는 부잣집 도련님 x 거지 고아인데 양친한테 정서적 학대까지 처맞은 인간혐오 애정결핍 (그러나 갓반인인척 함) … 손을 대거나 물리적으로 공격하는 쪽은 녹발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