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기카로기아 켈트 캠페인 소장본 수요조사 (종료)

응답기간 2023. 12. 19. ~ 2024. 1. 31.

켈트 캠페인: 라 프헬러 브리더 Lá Fhéile Bríde

(가제)

모험기획국에서 제작된 TRPG룰, 「마도서대전 TRPG 마기카로기아」의 팬메이드 시나리오의 소장본 수요조사를 위한 안내 페이지입니다.

수요조사 폼 링크(click)

조사 기간은 2023. 12. 19. ~ 2024. 1. 31. 약 한 달입니다.


안내

  • > '켈트 캠페인' 배포 트윗으로 바로가기(click)

  • 웹상에서 공개중인 '켈트 캠페인' 3부작은 소장본의 제작과 관계 없이 비공개로 전환 되지 않습니다. 본편의 내용 또한 실물 책과 배포본에 오탈자 수정 외의 차이는 없을 예정입니다.

  • 소장본에는 캠페인과 관련된 '미니 서플리먼트'의 내용이 보강되고, 외전격 시나리오가 한 편 추가됩니다. 더하여 소소한 특전이 추가될 수 있으나 이 또한 본편을 마스터링하거나 플레이하는 데에 영향이 가지는 않습니다.

  • 조사 결과 수요가 저조하다면 제작이 무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적정량 이상의 수요가 집계되어 제작을 확정합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진행하는 것은 단순 수요조사입니다. 제작이 확정된다면 주문 안내가 트위터로 새로 공지되니 꼭 유념 해 주세요.

  • 책의 제목 및 하기의 사양 정보는 아직 확정되지 않은 사안으로, 제작에 들어갔을 때 소폭 변경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양

B5 / 흑백 / 누드사철 제본

시나리오 라이터: 헤르

미니 서플리먼트, 캠페인 본편 1~3부, 외전 1편 시나리오 수록

시나리오 소개

켈트(아일랜드) 신화를 배경으로 한 마기카로기아 3부작 캠페인, 약칭 '켈트캠'입니다.

이경, 마법, 종족 등에 창작 요소가 많이 가미되어 있으며, 배경이 되는 신화와 전설에 대해 배경 지식이 있다면 조금 더 즐길 수 있지만 크게 깊은 지식을 요하지는 않습니다.

본편은 최소 1회 성장을 거친 3계제로 시작해 4계제로 마무리하는 것을 전제로 작성되었습니다.

  • 미니 서플리먼트

‘켈트 캠페인’을 마스터링하는데에 필요한 정보들을 서술하는 서플리먼트입니다. 또한 창작 이종족에 해당하는 '요정: 이스시' PC를 작성할 수 있는 데이터가 소장본에 추가됩니다.

  • 1부: 시와 낙원의 편지 Sidhe and the Letter from Otherworld

3계제(성장) | 3인 | 3사이클

" 아름다운 색채, 꿈결같은 바람. 오래된 유적과 전설이 남아있는 아일랜드의 어느 마을에 이경의 일부가 나타나서 마을을 잠식하기 시작합니다. 반짝이는 초목과 행복한 사람들이 있는 풍경을 뒤로 하고, 금서는 이미 자취를 감춘 후. 무언가가 여러분을 깊은 곳으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

  • 2부: ■■■■ ■■ ■

성장 3계제 | 3인 | 4사이클

  • 3부: ■■ ■■ ■

성장 3~4계제 | 3인 | 4사이클

*2부와 3부는 1부의 엔딩에서 이어지는 내용이므로 제목 및 개요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 외전: 봄에 내딛는 시의 걸음 (가제)

3인 | 신규 3계제 | 3사이클

미니 서플리먼트를 활용해 ‘이스시’ PC를 작성하여 플레이하기 위해 마련된 시나리오로, 비교적 가벼운 분위기로 진행됩니다.

‘켈트 캠페인’ 본편과 내용상 중요한 연결고리가 있지는 않지만, 본편 이후의 시기에서 이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본편의 내용을 아는 상태에서 마스터링 또는 플레이하기를 권장합니다.


문의는 설문지의 기타란, 또는 트위터 계정(@CODEXdlich)으로 부탁드립니다. DM은 알림이 잘 오지 않아서 확인이 늦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